광역에 찢기고

백도어에 개털리다 겨우 깼는데

완료 보상 받으려고보니 3회클리어였네 ㅅㅂ

학다리자세 캐릭터 빼고 물약마녀 넣으니까

어찌저찌 비벼지는데 갑자기 본진터져서 보니까

잡몹 백도어 계속옴 ㅡㅡ

겜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