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중국어는 ㄹㅇ 뭔가 꼴리지가 않네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6 작성일 2020-08-29 17:19:19 https://arca.live/b/counterside/6713945 꼴리고 자시고를 떠나서 몰입 자체가 안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망조의짐승 2020-08-29 17:19:31 저주받은언어임 펼쳐보기▼ 페도 2020-08-29 17:19:53 야동 볼때도 존나 와꾸쩌는애 보고 풀발 했다가 걔가 중국어 쓰면 바로 식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디트는 걍 도면 200장짜리 함선이라 생각해 [2] 노드왕 2020.08.29 166 0 뉴디트만들고싶은데 오하이오가 존나쓰레기야 [1] 금드럭만 2020.08.29 155 0 건 300점떨구니 개슬프네 [8] 훈잇 2020.08.29 146 0 신규 함선은 강습함이었으면 좋겠다.. [11] 페이커 2020.08.29 176 0 Pve 새 컨텐츠 쓰알 우르르 끌고가면 엔간치 깨게 해주겠지? [14]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9 201 0 유마 모션도 존나멋짐 [2] 금드럭만 2020.08.29 177 0 ㅋㅋㅋㅋ 3개함선에 전력 분산해서 넣고 ㅇㅇ (183.103) 2020.08.29 108 0 무거운 로자엉덩이 [4] ㅇㅇ (121.140) 2020.08.29 239 0 와 이거 신규 패키지 다 살려 했는데 [6] ㅇㅇ (58.237) 2020.08.29 174 0 엔터도 만들고싶고, 에브도 만들고싶다 [5] 심장발전소 2020.08.29 126 0 뭐냐 [1] 퓬뉜 2020.08.29 99 0 각성케 있는사람도 없는사람도 모두가 만족하려면 [2] 페도 2020.08.29 132 0 Pve도 성능은 로자가 압승인데 팬드가 더 꼴려 [3] 불기둥 2020.08.29 124 0 늒네 5대공 5번만에 카특핵나옴 [2] ㅇㅇ 2020.08.29 121 0 내좆구데기힐데 [6] 훈잇 2020.08.29 181 0 가끔 안드 ios 가격 다른거 있더라 [1] 람네 2020.08.29 102 0 아 씨발 [3] 페이커 2020.08.29 115 0 본인은 사실 쉽덕도 아니고 폰겜해본적도 없는데 [16] ㅇㅇ (110.70) 2020.08.29 174 4 니네 임무에서 다이브 뜨먄 하냐? [7] ㅇㅇ 2020.08.29 129 0 애플이랑 구글 과금 금액 다름? [3] ㅇㅇ (58.237) 2020.08.29 129 0 SD 귀여운거 1선발 [4] 페도 2020.08.29 152 0 지금 자계4 밀고있는디 [2] 람네 2020.08.29 104 0 씨발 대공 안해 개새끼야 [15] ㅇㅇ 2020.08.29 233 1 중국어는 ㄹㅇ 뭔가 꼴리지가 않네 [2] 람네 2020.08.29 136 0 아 금태야 주작이냐 겜 왜이럼 [2] 불기둥 2020.08.29 117 0 뉴비 모작권으로 대공5 한 번 더 돌렸다 [9] ㅇㅇ 2020.08.29 127 5 ssr 함선 소재 110개 들어가던가? [2] 냥냥하다 2020.08.29 118 0 창작 BLACK TIDE, Ready to fire [26] 뚜빵이 2020.08.29 2440 41 님들 대가리 봉합이 안되는데 어캐함 [9] ㅇㅇ 2020.08.29 206 2 라스피 900 가겠노 [5] ㅇㅇ (211.36) 2020.08.29 204 0 흰색 [8] 페도 2020.08.29 195 4 소전 애니 중국어로 한거 있었는데 샤오린 목소리가 아마 이런 느낌일듯 ㅇㅇ [8] suoi7sliq 2020.08.29 278 0 채용획득은 뭔가 다름?? [4] 무민 2020.08.29 149 0 치마길이 맞냐? [4] 불기둥 2020.08.29 248 0 이거로 얘네 잡을만함? [11] ㅇㅇ (121.140) 2020.08.29 144 0 숨은 완장 여럿 있다매 왜 아무도 안오냐 [4] ㅇㅇ 2020.08.29 163 0 아니 방금 대공 5 깬 뉴비 대공 한 번 더 돌았는데 [7] ㅇㅇ 2020.08.29 139 0 아놔 도면받아도 아머 못만드네 [4] ㅇㅇ (49.142) 2020.08.29 145 0 이제 깨달은거 [4] 람네 2020.08.29 129 0 협력사 허쉴분 ㅎㅎ; [4] 공치삼 2020.08.29 104 0 솔저덱이 보는맛이 있네 [2] 몰름보 2020.08.29 133 0 1일차 뉴비 이정도면 덱 얼추 완성? [11] lllBoomerlll 2020.08.29 180 0 샤오린 원어민 목소리 존나 궁금하지 않냐? [2] suoi7sliq 2020.08.29 132 0 뭔 씨발 여케 가슴 보고 응애 나 아기카붕 응애맘마조 [10] 페도 2020.08.29 868 7 건틀렛 요즘 건하면서 매번 [4] 양하림 2020.08.29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9 17: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