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 바글바글하게 많이 나오니깐 뭔가 기분좋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저덱이 보는맛이 있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4
작성일
댓글
[2]
뷰룻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은 사실 쉽덕도 아니고 폰겜해본적도 없는데
[16]
174
4
니네 임무에서 다이브 뜨먄 하냐?
[7]
130
0
애플이랑 구글 과금 금액 다름?
[3]
130
0
SD 귀여운거 1선발
[4]
153
0
지금 자계4 밀고있는디
[2]
104
0
씨발 대공 안해 개새끼야
[15]
234
1
중국어는 ㄹㅇ 뭔가 꼴리지가 않네
[2]
137
0
아 금태야 주작이냐 겜 왜이럼
[2]
117
0
뉴비 모작권으로 대공5 한 번 더 돌렸다
[9]
127
5
ssr 함선 소재 110개 들어가던가?
[2]
118
0
창작
BLACK TIDE, Ready to fire
[26]
2441
41
님들 대가리 봉합이 안되는데 어캐함
[9]
207
2
라스피 900 가겠노
[5]
205
0
흰색
[8]
196
4
소전 애니 중국어로 한거 있었는데 샤오린 목소리가 아마 이런 느낌일듯 ㅇㅇ
[8]
279
0
채용획득은 뭔가 다름??
[4]
150
0
치마길이 맞냐?
[4]
248
0
이거로 얘네 잡을만함?
[11]
145
0
숨은 완장 여럿 있다매 왜 아무도 안오냐
[4]
164
0
아니 방금 대공 5 깬 뉴비 대공 한 번 더 돌았는데
[7]
140
0
아놔 도면받아도 아머 못만드네
[4]
145
0
이제 깨달은거
[4]
130
0
협력사 허쉴분 ㅎㅎ;
[4]
105
0
솔저덱이 보는맛이 있네
[2]
134
0
1일차 뉴비 이정도면 덱 얼추 완성?
[11]
181
0
샤오린 원어민 목소리 존나 궁금하지 않냐?
[2]
133
0
뭔 씨발 여케 가슴 보고 응애 나 아기카붕 응애맘마조
[10]
869
7
건틀렛
요즘 건하면서 매번
[4]
128
0
1일차 뉴비 질문
[11]
132
0
씨~발 대공 5 깼다 쎾쓰~
[6]
145
0
정떡 빌드업 존나 하네 씨발ㅋㅋㅋ
[4]
184
2
가챠 생각보다 잘나오는거시야요
[14]
223
2
자계4 초회수동보다 걍 맵 자체가 좆같음
[1]
113
0
카린웡같은 스나는 셋옵 치명타피해 쓰면댐?
[7]
163
0
자계 이거 메달작해도 보상 안 줌?
[2]
114
0
건 그냥 무념무상으로 돌리면 할만한듯
[1]
94
0
아 장갑차 뭔데 시1바 ㅋㅋㅋ
[2]
177
0
✋질문
5-4-4 자동배치있음?
[3]
256
0
자계4 밀기 존나 귀찮네
[4]
99
0
조각 모은건 어디서 확인하는거야
[5]
114
0
건틀렛
솔메가 요즘 메타에서 ㅈㄴ쎔
[4]
234
0
맵 디자이너 진짜 줫나패고싶네요
[5]
203
0
건틀렛
오리배 만나면 조심해
[5]
207
0
메카핵 졸라 남는데 타이탄 키울만함?
[4]
257
0
탐사좌표21부터는 함선 4개넣으라네
[3]
1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