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 밴됬으니 살판났지

저 아래 있던 솔메쓰는 애들이 순위권 올라온거 보면 알 수 있음

솔져는 초반에 밀고 들어오면 에델 있어도 지는경우 자주나오고

메카닉은 마땅한 카운터가 없다고 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