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공기계 쓸만한거 있음? 냥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42 작성일 2020-08-29 16:43:49 수정일 2020-08-29 16:43:59 https://arca.live/b/counterside/6713378 블택 레이드 할떄 종종 튕겨서 답이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75.117) 2020-08-29 16:46:20 삭제 수정 갤럭시 s7 앳지랑 갤럭시 노트9 두개 쓴다. s7은 자동하기에는 괜찮고, 노트9은 뭘 해도 괜찮음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9 16:47:02 람네 2020-08-29 16:47:47 g7 이거 걍 통발용으로 괜찮은데 중고가는 엘지폰답게 개똥값이라 좋음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9 16:51:09 중고가 가격 잘못본줄 알았네 이걸로 해야갰다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웡같은 스나는 셋옵 치명타피해 쓰면댐? [7] 심장발전소 2020.08.29 163 0 자계 이거 메달작해도 보상 안 줌? [2] 페이커 2020.08.29 114 0 건 그냥 무념무상으로 돌리면 할만한듯 [1]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9 94 0 아 장갑차 뭔데 시1바 ㅋㅋㅋ [2] 불기둥 2020.08.29 177 0 ✋질문 5-4-4 자동배치있음? [3] ㅇㅇ (183.101) 2020.08.29 256 0 자계4 밀기 존나 귀찮네 [4] 페이커 2020.08.29 98 0 조각 모은건 어디서 확인하는거야 [5] 유유칼믹 2020.08.29 114 0 건틀렛 솔메가 요즘 메타에서 ㅈㄴ쎔 [4] ㅇㅇ (223.38) 2020.08.29 233 0 맵 디자이너 진짜 줫나패고싶네요 [5] ㅇㅇ (121.140) 2020.08.29 202 0 건틀렛 오리배 만나면 조심해 [5] 서폿아리 2020.08.29 207 0 메카핵 졸라 남는데 타이탄 키울만함? [4] 들은말 2020.08.29 257 0 탐사좌표21부터는 함선 4개넣으라네 [3] ㅇㅇ (183.103) 2020.08.29 167 0 이민서가 재평가받는 날이 올까 [1] 느금태 2020.08.29 147 0 늒네 성장중 [9] lllBoomerlll 2020.08.29 190 0 야누스 세트옵 안티디펜더 쓰면댐? [3] 심장발전소 2020.08.29 147 0 카사 협력사친구 구하려면 글 써봤자 [10] 페도 2020.08.29 168 0 초회수동도 생각보다 밀만하네 ㅇㅇ 2020.08.29 88 0 건틀렛 솔저에 야누스붙이니 에델가지곤 불안하네 [5] 노드왕 2020.08.29 148 0 와 내일 로긴보상 카특핵10개찔러주네 [5] investing 2020.08.29 162 -1 건틀렛 좆금태 ㅅㅂ년아 [14] 훈잇 2020.08.29 267 0 ✋질문 메인2-2-1 2페이즈 어떻게 깸? 대가리가 나빠서 계산이 안되네 [9] ㅇㅇ 2020.08.29 204 0 건틀렛 각등이 밴되니까 솔져 메카닉 잡기 힘드내 [6] 블릿 2020.08.29 242 0 이번 온타임 함선재료만 다받아도 ssr함선뽑을수있는거 맞음? [6] ㅇㅇ (183.103) 2020.08.29 150 0 카사 공기계 쓸만한거 있음? [4] 냥냥하다 2020.08.29 242 0 공지사항에도 정떡 굴리지 마라하는데 [9] DRX 2020.08.29 242 3 각힐 리세계 돌리는데 [3] 느금태 2020.08.29 165 0 그냥 아직 시간 있으니 여러 버전 수영복 만들어야겄다 건빵이올시다 2020.08.29 101 0 다른 침식체는 그러려니하는데 [2] ㅇㅇ (183.103) 2020.08.29 157 0 메카닉 이런 건 나와도 ㄱㅊ을 듯 [9] ㅇㅇ 2020.08.29 2049 -1 먼가 5지 엔딩이 보이는거같음 [6] ㅇㅇ (121.140) 2020.08.29 580 0 건틀렛 지금 건돌리는건 좀 아니네 [5] 노드왕 2020.08.29 179 0 이런 애가 밥사준댔는데 돈 없어서 라면 끓여준다거 하면 어떡할거냐 [4] 스크류바 2020.08.29 340 0 출격비용은 못줄임? [4] 우주여행자 2020.08.29 376 0 건틀렛 각힐덱 에델 나름 괜찮은거 같음 [1] ㅇㅇ 2020.08.29 152 0 닥등이 회식자리에서 아무말 안하고 음식만 먹을거 같음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9 136 0 니들 다쓰레기임 [8] ㅇㅇ (223.38) 2020.08.29 198 0 뉴빈데 이거 살만함? [15] ㅇㅇ (23.241) 2020.08.29 213 0 아이리 하나만 더 있으면 100랩 초월인데 왜케 안나오냐 [3] ㅇㅇ 2020.08.29 109 0 카트로시카 LV.2를 못 갈 수도 있구나 [2] ㅇㅇ (185.92) 2020.08.29 151 0 블루스택은 메모리 덜잡아먹음? [5] 금드럭만 2020.08.29 155 0 플레까지 1포인트 남았네 [1] 페도 2020.08.29 107 0 이벤 재화 파밍 쪼들리네 우주여행자 2020.08.29 125 0 좋은 징조다 [8] 토깡이 2020.08.29 221 0 오늘 7시 되고 건 들어가기 전에 주시윤 지부작전 보내라 [2] ㅇㅇ 2020.08.29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9 17: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