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존나 달려있고


정작 신청 오는거 없거나 1~2명임


차라리 협력사모집 탭 가서


구한다고 글쓴애들껄로 신청해서


다같이 친구하는게 훨씬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