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계4 초회수동보다 걍 맵 자체가 좆같음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2 작성일 2020-08-29 17:01:24 https://arca.live/b/counterside/6713644 맵구성이랑 배치부터가 걍 하기싫은 구조라 초회수동이고뭐고 걍 좆같은맵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서폿아리 2020-08-29 17:08: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sr 함선 소재 110개 들어가던가? [2] 냥냥하다 2020.08.29 118 0 창작 BLACK TIDE, Ready to fire [26] 뚜빵이 2020.08.29 2440 41 님들 대가리 봉합이 안되는데 어캐함 [9] ㅇㅇ 2020.08.29 206 2 라스피 900 가겠노 [5] ㅇㅇ (211.36) 2020.08.29 205 0 흰색 [8] 페도 2020.08.29 195 4 소전 애니 중국어로 한거 있었는데 샤오린 목소리가 아마 이런 느낌일듯 ㅇㅇ [8] suoi7sliq 2020.08.29 278 0 채용획득은 뭔가 다름?? [4] 무민 2020.08.29 149 0 치마길이 맞냐? [4] 불기둥 2020.08.29 248 0 이거로 얘네 잡을만함? [11] ㅇㅇ (121.140) 2020.08.29 144 0 숨은 완장 여럿 있다매 왜 아무도 안오냐 [4] ㅇㅇ 2020.08.29 163 0 아니 방금 대공 5 깬 뉴비 대공 한 번 더 돌았는데 [7] ㅇㅇ 2020.08.29 140 0 아놔 도면받아도 아머 못만드네 [4] ㅇㅇ (49.142) 2020.08.29 145 0 이제 깨달은거 [4] 람네 2020.08.29 130 0 협력사 허쉴분 ㅎㅎ; [4] 공치삼 2020.08.29 105 0 솔저덱이 보는맛이 있네 [2] 몰름보 2020.08.29 133 0 1일차 뉴비 이정도면 덱 얼추 완성? [11] lllBoomerlll 2020.08.29 180 0 샤오린 원어민 목소리 존나 궁금하지 않냐? [2] suoi7sliq 2020.08.29 132 0 뭔 씨발 여케 가슴 보고 응애 나 아기카붕 응애맘마조 [10] 페도 2020.08.29 869 7 건틀렛 요즘 건하면서 매번 [4] 양하림 2020.08.29 128 0 1일차 뉴비 질문 [11] 랑향 2020.08.29 132 0 씨~발 대공 5 깼다 쎾쓰~ [6] ㅇㅇ 2020.08.29 145 0 정떡 빌드업 존나 하네 씨발ㅋㅋㅋ [4] 페도 2020.08.29 184 2 가챠 생각보다 잘나오는거시야요 [14] lllBoomerlll 2020.08.29 223 2 자계4 초회수동보다 걍 맵 자체가 좆같음 [1] 노드왕 2020.08.29 112 0 카린웡같은 스나는 셋옵 치명타피해 쓰면댐? [7] 심장발전소 2020.08.29 163 0 자계 이거 메달작해도 보상 안 줌? [2] 페이커 2020.08.29 114 0 건 그냥 무념무상으로 돌리면 할만한듯 [1]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9 94 0 아 장갑차 뭔데 시1바 ㅋㅋㅋ [2] 불기둥 2020.08.29 177 0 ✋질문 5-4-4 자동배치있음? [3] ㅇㅇ (183.101) 2020.08.29 256 0 자계4 밀기 존나 귀찮네 [4] 페이커 2020.08.29 98 0 조각 모은건 어디서 확인하는거야 [5] 유유칼믹 2020.08.29 114 0 건틀렛 솔메가 요즘 메타에서 ㅈㄴ쎔 [4] ㅇㅇ (223.38) 2020.08.29 233 0 맵 디자이너 진짜 줫나패고싶네요 [5] ㅇㅇ (121.140) 2020.08.29 202 0 건틀렛 오리배 만나면 조심해 [5] 서폿아리 2020.08.29 207 0 메카핵 졸라 남는데 타이탄 키울만함? [4] 들은말 2020.08.29 257 0 탐사좌표21부터는 함선 4개넣으라네 [3] ㅇㅇ (183.103) 2020.08.29 167 0 이민서가 재평가받는 날이 올까 [1] 느금태 2020.08.29 147 0 늒네 성장중 [9] lllBoomerlll 2020.08.29 190 0 야누스 세트옵 안티디펜더 쓰면댐? [3] 심장발전소 2020.08.29 147 0 카사 협력사친구 구하려면 글 써봤자 [10] 페도 2020.08.29 168 0 초회수동도 생각보다 밀만하네 ㅇㅇ 2020.08.29 88 0 건틀렛 솔저에 야누스붙이니 에델가지곤 불안하네 [5] 노드왕 2020.08.29 148 0 와 내일 로긴보상 카특핵10개찔러주네 [5] investing 2020.08.29 162 -1 건틀렛 좆금태 ㅅㅂ년아 [14] 훈잇 2020.08.29 267 0 ✋질문 메인2-2-1 2페이즈 어떻게 깸? 대가리가 나빠서 계산이 안되네 [9] ㅇㅇ 2020.08.29 2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9 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