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패병 꺼져~~~~~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드디어 먹었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5
작성일
댓글
[7]
뷰룻
금드럭만
냥냥하다
ㅇㅇ (58.237)
삭제
수정
페도
푸링푸링
타이탄성애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거 뭐 자동차단기능인가 그거 오류난거 아니냐
[1]
125
0
이 맵 2페이즈만에 어케 깸?
[5]
180
0
갑자기 친창 3명비워짐
[10]
185
0
자계4 내일 밀어야겠다
[3]
120
0
이거 모르는 뉴비들도 있더라
174
1
혹시 ㅇㅅㅌㄹㅅ 얘도 완장임?
[9]
246
0
그러니까 지금 늒네는 포드 아머타입 빨리만드는것도 중요하다 이말이지?
[3]
143
0
유미나가 기술 멋있어
124
0
레이드 못 깼는데 어카면 됨
[8]
152
0
앞으로 카린 찬양할때는 꼭 이 짤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8]
1516
2
지원유닛은 코스트 안먹음??
[6]
165
0
도마 저거 사거리 엠창이라 일반덱에선 절대 못씀
[3]
154
0
난엔터가 아머보다 좋은거 같은디
[1]
129
0
아시발
[3]
149
0
맵 진짜 개좆같이만들었네
[6]
215
1
완장 와보셈
[8]
241
0
초회확률업이 초회확률업이 아님..
[3]
209
0
카린 ㄹㅇ 볼때마다 호감임
[4]
421
0
내일 함선 아머 엔터 둘다 2밴먹으려나
[5]
164
0
카사 스토리 없어진거 있나?
[4]
187
0
^^l발 진짜 뭐냐?
[9]
234
0
실력건공들은 아머보다 엔터 쓰나
[4]
162
0
수영복 유미 키 작아보이냐
[4]
189
0
와 드디어 먹었네
[7]
185
0
아니시발언제끝나
[7]
186
0
월초주화 5000주화 잇는거 얼마임?
[5]
155
0
뉴디트는 걍 도면 200장짜리 함선이라 생각해
[2]
166
0
뉴디트만들고싶은데 오하이오가 존나쓰레기야
[1]
155
0
건 300점떨구니 개슬프네
[8]
146
0
신규 함선은 강습함이었으면 좋겠다..
[11]
176
0
Pve 새 컨텐츠 쓰알 우르르 끌고가면 엔간치 깨게 해주겠지?
[14]
201
0
유마 모션도 존나멋짐
[2]
176
0
ㅋㅋㅋㅋ 3개함선에 전력 분산해서 넣고
108
0
무거운 로자엉덩이
[4]
239
0
와 이거 신규 패키지 다 살려 했는데
[6]
174
0
엔터도 만들고싶고, 에브도 만들고싶다
[5]
125
0
뭐냐
[1]
99
0
각성케 있는사람도 없는사람도 모두가 만족하려면
[2]
132
0
Pve도 성능은 로자가 압승인데 팬드가 더 꼴려
[3]
123
0
늒네 5대공 5번만에 카특핵나옴
[2]
121
0
내좆구데기힐데
[6]
180
0
가끔 안드 ios 가격 다른거 있더라
[1]
102
0
아 씨발
[3]
115
0
본인은 사실 쉽덕도 아니고 폰겜해본적도 없는데
[16]
174
4
니네 임무에서 다이브 뜨먄 하냐?
[7]
1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