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린 ㄹㅇ 볼때마다 호감임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420 작성일 2020-08-29 17:38:57 https://arca.live/b/counterside/6714219 성능도 선녀찌찌도 커카일처럼 하급자 갈구는 꼰대짓도 안함프리덤 스트라이크 컷신도 멋짐카일의 나쁜점은 전부 쳐낸 완벽한 캐릭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58.237) 2020-08-29 17:39:37 삭제 수정 카일 쥬지 빨고 싶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9 17:39:40 카일이 꼰대라니ㅋㅋㅋ 펼쳐보기▼ 금드럭만 2020-08-29 17:40:09 뷰룻 2020-08-29 17:40:3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 어려움3-3팁 [5] ㅇㅇ (183.101) 2020.08.29 268 0 카붕이들아 내일 핫타임 하려면 어서 자자 [2] ㅇㅇ (58.237) 2020.08.29 155 0 신자계 이제 코파면서 깨네 [3] 스크류바 2020.08.29 217 0 카사는 짤이 엄노 [6] ㅇㅇ (58.237) 2020.08.29 440 1 머지 이새끼? [4] ㄹ 2020.08.29 181 1 협력사모집 15렙 레이드 좀 쳐주세요 [4] ㄹ 2020.08.29 188 0 저거 뭐 자동차단기능인가 그거 오류난거 아니냐 [1] 하리미 2020.08.29 124 0 이 맵 2페이즈만에 어케 깸? [5] 하이눈 2020.08.29 180 0 갑자기 친창 3명비워짐 [10] 노드왕 2020.08.29 185 0 자계4 내일 밀어야겠다 [3] 람네 2020.08.29 120 0 이거 모르는 뉴비들도 있더라 금드럭만 2020.08.29 174 1 혹시 ㅇㅅㅌㄹㅅ 얘도 완장임? [9] ㅇㅇ (116.91) 2020.08.29 246 0 그러니까 지금 늒네는 포드 아머타입 빨리만드는것도 중요하다 이말이지? [3] ㅇㅇ (183.103) 2020.08.29 143 0 유미나가 기술 멋있어 브 2020.08.29 124 0 레이드 못 깼는데 어카면 됨 [8] ㄹ 2020.08.29 152 0 앞으로 카린 찬양할때는 꼭 이 짤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8] 페도 2020.08.29 1515 2 지원유닛은 코스트 안먹음?? [6] ㅇㅇ (183.103) 2020.08.29 165 0 도마 저거 사거리 엠창이라 일반덱에선 절대 못씀 [3] ㅇㅇ (223.38) 2020.08.29 153 0 난엔터가 아머보다 좋은거 같은디 [1] 냠냠냠이 2020.08.29 129 0 아시발 [3] ㅇㅇ (121.140) 2020.08.29 148 0 맵 진짜 개좆같이만들었네 [6] ㅇㅇ (121.140) 2020.08.29 215 1 완장 와보셈 [8] ㅇㅇ (13.124) 2020.08.29 240 0 초회확률업이 초회확률업이 아님.. [3] 페도 2020.08.29 209 0 카린 ㄹㅇ 볼때마다 호감임 [4] krispydonut 2020.08.29 420 0 내일 함선 아머 엔터 둘다 2밴먹으려나 [5] 노드왕 2020.08.29 163 0 카사 스토리 없어진거 있나? [4] 아스피아 2020.08.29 186 0 ^^l발 진짜 뭐냐? [9] 퓬뉜 2020.08.29 234 0 실력건공들은 아머보다 엔터 쓰나 [4] ㅇㅇ (58.237) 2020.08.29 161 0 수영복 유미 키 작아보이냐 [4] 불기둥 2020.08.29 188 0 와 드디어 먹었네 [7] 몰름보 2020.08.29 185 0 아니시발언제끝나 [7] ㅇㅇ (121.140) 2020.08.29 185 0 월초주화 5000주화 잇는거 얼마임? [5] 냠냠냠이 2020.08.29 154 0 뉴디트는 걍 도면 200장짜리 함선이라 생각해 [2] 노드왕 2020.08.29 166 0 뉴디트만들고싶은데 오하이오가 존나쓰레기야 [1] 금드럭만 2020.08.29 155 0 건 300점떨구니 개슬프네 [8] 훈잇 2020.08.29 145 0 신규 함선은 강습함이었으면 좋겠다.. [11] 페이커 2020.08.29 175 0 Pve 새 컨텐츠 쓰알 우르르 끌고가면 엔간치 깨게 해주겠지? [14]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9 200 0 유마 모션도 존나멋짐 [2] 금드럭만 2020.08.29 176 0 ㅋㅋㅋㅋ 3개함선에 전력 분산해서 넣고 ㅇㅇ (183.103) 2020.08.29 107 0 무거운 로자엉덩이 [4] ㅇㅇ (121.140) 2020.08.29 239 0 와 이거 신규 패키지 다 살려 했는데 [6] ㅇㅇ (58.237) 2020.08.29 173 0 엔터도 만들고싶고, 에브도 만들고싶다 [5] 심장발전소 2020.08.29 125 0 뭐냐 [1] 퓬뉜 2020.08.29 98 0 각성케 있는사람도 없는사람도 모두가 만족하려면 [2] 페도 2020.08.29 131 0 Pve도 성능은 로자가 압승인데 팬드가 더 꼴려 [3] 불기둥 2020.08.29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9 1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