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되고 갈갈 꼬접햇다


찍먹이나 해볼까 해서 그런데


이벤맵 돌려서 업하면 됨?


애들이 너무 약해서 이벤맵도 힘드네


2.0은 업할 때 연협으로 하니 마니 할 때 접었는데


업은 연협으로 하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