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으로서는 나쁨

한스토리의 대미를 장식하는 캐릭이면서

궁극기의 시간이 65초라는 리스크를 가지고있는데

사용시 리턴이없음 증폭이있긴한데 

후열에 박는거아닌이상 뭔가 변수 창출도 안되고

힐데조차 상대를 밀어넣는다는 특색을 가지고있는데 각후유는 그냥 이것저것 섞어 반죽하다가 그만둔 느낌이라 애매해 느린 이속 느린 공속 특색없는 특수기 리턴없는 궁극기 

장점이라고는 해불에 특경면인데 딜러로가면 이년은 지가 특경면이면서 패시브 기믹으로 특경면을 지가 망치고 불사가되도 뭔가 서있는거 보면

그냥 각후유는 구상실패한 캐릭이라고 봐

느린이속(원거리일때나 장점)

느린공속(평타모션이 느린건 뭐 계수라도 높으면 이해하는데 낮은계수)

돌진했다 돌아오는 특수기(무적아니고 데미지도 쌘게 아니다 이해불가한 기믹)

궁극기/ 즉사(웃음)(단일)

패시브 3단 기믹(저 모션마다 딜누수 및 체력 누수)

장점

 불사(해불)

패시브 모션마다 짧은 무적

이와같이 캐릭이 뭔가 단점 투성이인데

왜 이렇게 낸걸까 밸런스 팀은 생각이있나 싶은 성능이지만 막상 이새끼들 상향 방식생각하면

하얀거가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