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원펀나던게 안나서

뭐가 찐빠낫나 보면

어느 누구 특히 개좆데 치명타크리맞고 뒤진경우

가끔 브리트라 샤프아이포션이라도 빤날엔 인메골골 체체 각시윤도 뒤질때 잇는데 아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