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뷰통 되도 상관없으니까 상향하라는 애들은 뭐임ㅋㅋㅋ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4 조회수 151 작성일 2023-01-10 10:20:30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4541 진짜 허연거 mk2 되면 그 누구보다 뜨겁게 타오를 새끼들이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3-01-10 10:20:52 계팔런 ㅋㅋ 펼쳐보기▼ Radeath 2023-01-10 10:21:16 사실 허연거 mk2 << 이미 나왓거든요 mk3이라 해주세요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10 10:21:34 Radeath 2023-01-10 10:21:54 솔직히 각리벳도 껴서 다음 차례는 mk4가 되는게 맞지 안을가요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21:44 과장해서 하는말이겠지만 솔직히 각후는 태생부터 땅개스커라 진짜 개미친 상향 먹이는거 아니면 뷰통급은 절대 안됨 펼쳐보기▼ ㅇㅇ (211.228) 2023-01-10 10:22:11 삭제 수정 개미친상향 한번 먹여볼까요?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22:53 해불 불사 한 12초쯤 주겠네 펼쳐보기▼ 립톤의미학 2023-01-10 10:23:23 평타당 불사지속시간증가 및 상대 디버프 해제 상향을 받는다면 펼쳐보기▼ 힐데맘 2023-01-10 10:23:20 근데 까짓거 좀 되면 어떻노? 펼쳐보기▼ 힐데맘 2023-01-10 10:23:34 뭐 뷰통은 절대성역이라 누구도 발을 들이밀어선 안됨?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10 10:24:09 넌 앞으로 개사기캐 나와도 카사 욕하지마라ㅋㅋ 펼쳐보기▼ 힐데맘 2023-01-10 10:24:21 근데왜이렇게말을싸가지없게함? 펼쳐보기▼ 힐데맘 2023-01-10 10:24:53 그리고여태개사기캐이미존나많이들나왔죠??? 머어쩌란것인지 펼쳐보기▼ 메이데이 2023-01-10 10:37:52 근데 앞으로 재무장or저코스트 딜러,탱커들 나올건데 각우급 각성이 나와야 파워인플레 따라갈거같음 당장 각제이크,공익같은 애들도 재철수,재렉스,얏파에 밀려서 밴안되고 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찐이<< 레이드덱 히트 [7] 여린 2023.01.10 86 0 근데 각후유 구져도 별 생각없음 [3] 영원한라뉴비 2023.01.10 99 0 스비 아이유 ㅇㅇ (119.75) 2023.01.10 35 0 재리벳 << 좃가튼젊... [7] Radeath 2023.01.10 191 0 버티지 못하는 경정님 각성 좀 [8] 금태강선 2023.01.10 93 0 건틀렛 999....1000!!! [2] 텅텅 2023.01.10 51 2 저능아체보다 에스파체가 더 웃기던데 ㅋㅋㅋ [5] 꿀때지 2023.01.10 128 0 각후유 떡상하는법 [1] ㅇㅇ 2023.01.10 39 0 브리트라 20초냄기고 어케잡지 [5] 여린 2023.01.10 58 0 레이드 다 하니가 할게 업음 [6] 나비꽃 2023.01.10 43 0 재나츠 흰부랄꽃 이거 적 뒤져야 생기는 거 아님? [10] 제이크 2023.01.10 128 1 1박2일 재미있긴한데 한편 재대로 볼려면 3시간 걸리는게 흠인거같네 [9] CENA 2023.01.10 58 0 레이드 뜨는거마다 원펀중 [2] 여린 2023.01.10 42 0 각후유는 걍 써보면 존나 둔해빠졌음 [2] 힐데맘 2023.01.10 93 0 재무장 순서 재철수vs재리뱃vs재나츠 [4] 티배깅전문가 2023.01.10 147 0 궁귻애저 능아<<체를베우기위헤 에픿깔 러갊 수구 [4]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0 43 0 일해야 하는데 Fractal 2023.01.10 20 0 분탕 재무장으로 4마리 나오는대신 4코면 씀? [4] ㅇㅇ 2023.01.10 64 0 스포 앞으로 스토리에서 주,조연 인물중에 [14] 촉수괴물이당 2023.01.10 143 0 창작 주문하신 미리네 실버핸드 [19] 그리니앙 2023.01.10 1430 48 이짓ㅅ수<--도핧수잇ㅅ는저늫아체가이드랋가,, [6] pakxkwhbm 2023.01.10 58 0 건틀렛 마리아땋을 쓰지안을래 [5] ㅇㅇ 2023.01.10 47 0 치아가 피 삐질때마다 공속 늘어나면 재미잇을거갓은데 [1] 견로 2023.01.10 28 0 뷰통 되도 상관없으니까 상향하라는 애들은 뭐임ㅋㅋㅋ [14] 비질란테 2023.01.10 151 -3 아이언맨 <~~~ 이터니움 없던 시절 빨리던 물로켓 [1] 금태강선 2023.01.10 56 0 ㅋㅋ 하긴 머 시발 일일드라마 <~~~ 이거 욕할게 아님 [6] 꿀때지 2023.01.10 85 0 각후 유나빯 사오ㅑㅇ헤줘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0 22 0 레버넌트 눈나한테 먹히고싶다 세슘중독 2023.01.10 46 0 뚱카롱 맛있긴한데 촤드 2023.01.10 15 0 저능아체다까먹읆,,에픽이그립구나,, [6] 뚀미맘 2023.01.10 117 0 근데 각아가 스킬 모션이 뭔가 부족함 [1] swon 2023.01.10 34 0 각후유는 성능을 일케 생각해보셈 [7] 영원한라뉴비 2023.01.10 127 0 ✋질문 밀리아 장비 뭐 껴줘야됨? [4] ㅇㅇ 2023.01.10 86 0 제가 이틀동안 각후유 평가를 봣는데 결론이 이거읾.. [27] Radeath 2023.01.10 258 1 님들 카우사이 함선 엔진 뭐쓰길래 빛의속도로 이동함? [3] ㅇㅇ 2023.01.10 38 0 아 비틱하고 싶다 ㅐㄴ 2023.01.10 19 0 일일드라마 특징) 나오는 회사직급 최소"본부장" [5] 꿀때지 2023.01.10 120 0 ㅋㅋㅋㅋㅋㅋ [1] 비질란테 2023.01.10 56 0 카86들 킹 패스라는거 말할때마다 반쯤 구란줄 알앗음 [3] 견로 2023.01.10 70 0 젊수연 교복스킨안삿음 [7] 여린 2023.01.10 96 0 뜨끈한 라면국물 마시니까 기운이 샘솟노 [5] Early_Jet 2023.01.10 37 0 오늘부터 브리트라 치피장비 파밍한다 [3] 시루룬 2023.01.10 58 0 저능아체를 못읽ㅅ는 이유.. [7]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0 79 0 저능아체는 육성으로 따라 읽으면 이해됨 [3] 스탑약한 2023.01.10 60 0 똥카롱ㅋㅋㅋㅋㅋ [4] 비질란테 2023.01.10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0 10: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