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네찐이<< 레이드덱 히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7]
텅텅
견로
메가스터디의노예
ㅇㅇ (14.34)
삭제
수정
qpqp
여린
qpqp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퀴 건에서 쓰일만함?
[5]
79
0
✋질문
지부 10렙에 확률 줄어든다며
[8]
95
0
제가 돈통은 아닌데
[7]
80
1
ㄹㅇ 군대 논란 치트키
[7]
159
0
얘 여기애 맞음?
[14]
118
0
요즘 군머가 군머냐? <<~~~20년전부터 나오던 말
[3]
108
4
요즘 군대 개꿀 맞던데 ㅋㅋㅋㅋ
[3]
126
0
내가 중간에 카사 접어서 몇몇 각성캐 안뽑은걸 다행인줄로 아셈
[9]
78
0
네퀴 무기 셋옵 체체 허밍 부옵 이속 줌?
[3]
105
0
요즘 유튜브 쇼츠 보면 요즘 군대 캠프다 ㅇㅈㄹ하는 내용밖에 없더라
[2]
118
0
ㄹㅇ 젊은놈이 조직 대장 먹고잇으면 좀 좁밥같더라
[8]
115
0
.....용서해라 이유미.
[4]
117
0
요즘 씹악질 0티어-> 간잽이질 하다가 네퀴 던지는 놈
[1]
109
0
카렌 상향여론도 오졋엇는데
[1]
85
0
ㄹㅇ 놀랍게도 김카렌 얘가 황밸급 캐릭이긴함
[14]
241
6
크크크크ㅡ킅트트ㅡ트ㅡㅌ트ㅡ
[5]
61
1
각후유 자세히보니까 웃음벨이네
[3]
116
0
와 구닌월급 ㅈㄴ만ㅇ이올랏네
[11]
115
0
그래도 난 각치휴덕에 무지성 130다이브 풀오토가 가능해져따
[8]
117
0
씹덕겜에서 애새끼가 대장자리 맡은거 너무 하찮음
[3]
102
2
예전엔 인히에서 기순이가 필수였는디,,,,
[1]
52
0
역대급으로 패스가 맛없어 보인다
48
0
근대 이번주 각카스 써보니까 특수기가 씹고밸류긴하네
[4]
95
0
네찐이<< 레이드덱 히트
[7]
85
0
근데 각후유 구져도 별 생각없음
[3]
99
0
스비 아이유
34
0
재리벳 << 좃가튼젊...
[7]
191
0
버티지 못하는 경정님 각성 좀
[8]
93
0
건틀렛
999....1000!!!
[2]
51
2
저능아체보다 에스파체가 더 웃기던데 ㅋㅋㅋ
[5]
127
0
각후유 떡상하는법
[1]
39
0
브리트라 20초냄기고 어케잡지
[5]
58
0
레이드 다 하니가 할게 업음
[6]
43
0
재나츠 흰부랄꽃 이거 적 뒤져야 생기는 거 아님?
[10]
128
1
1박2일 재미있긴한데 한편 재대로 볼려면 3시간 걸리는게 흠인거같네
[9]
58
0
레이드 뜨는거마다 원펀중
[2]
42
0
각후유는 걍 써보면 존나 둔해빠졌음
[2]
92
0
재무장 순서 재철수vs재리뱃vs재나츠
[4]
147
0
궁귻애저 능아<<체를베우기위헤 에픿깔 러갊 수구
[4]
42
0
일해야 하는데
20
0
분탕 재무장으로 4마리 나오는대신 4코면 씀?
[4]
63
0
스포
앞으로 스토리에서 주,조연 인물중에
[14]
143
0
창작
주문하신 미리네 실버핸드
[19]
1430
48
이짓ㅅ수<--도핧수잇ㅅ는저늫아체가이드랋가,,
[6]
57
0
건틀렛
마리아땋을 쓰지안을래
[5]
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