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중간에 카사 접어서 몇몇 각성캐 안뽑은걸 다행인줄로 아셈 Konzep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77 작성일 2023-01-10 10:34:41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5508 내가 계속 해서 각성 시그마같은거 뽑았으면 걔 성능은 테라브레인은 소형가전인가 아닌가로 갈드컵 일어났을거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견로 2023-01-10 10:35:21 Konzept 2023-01-10 10:35:39 멀봐 직육면체 깡통련아 펼쳐보기▼ 텅텅 2023-01-10 10:35:35 Konzept 2023-01-10 10:36:01 뇌(제거됨)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0 10:35:43 Konzept 2023-01-10 10:36:21 내가 뽑는 각성마다 성능이 좆병신이라는 결론이 나오는거 보면 확실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0 10:36:28 잭5 2023-01-10 10:38:05 Konzept 2023-01-10 10:39:39 니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림이와 화간순애섹스 마렵다 [1] 양하림젖 2023.01.10 44 0 탈퇴 안되는거 <~~~ 이거 진짜 버그맞음? [13] 꿀때지 2023.01.10 144 3 손리세하려하는데 탈퇴버그 뭐임 [3] ㅇㅇ 2023.01.10 92 0 "이거" .... 심상치않은데....? [5] 꿀때지 2023.01.10 108 0 개노잼군대이야기할빠에차라리 [9] 학점대폭발 2023.01.10 105 0 또 또 군대 이야기 하네 [3] 극한의가능충 2023.01.10 45 0 CC땋 스킨이 어때서 [3] ㅇㅇ 2023.01.10 80 0 힐데가 재무장하면 은퇴할수 있는 이유는? [2] CENA 2023.01.10 60 1 근데 패스캐릭 언제 복각하냐 [5] 잭5 2023.01.10 171 0 메디우스 오퍼로 이렇게 나오면 어떰? ㅐㄴ 2023.01.10 24 0 볶들짝...... 예비군 올타임 레전드...jpg [8] 꿀때지 2023.01.10 135 2 수성의 마녀 재밌네 [4] Seksu 2023.01.10 65 0 요즘 군대가 꿀이라는건 [37] ㅇㅇ 2023.01.10 285 3 250만원의 가치 [6] 검고귀 2023.01.10 107 3 헉 님들 이것보셂 [12] 개솔꾼 2023.01.10 63 0 선근필승 카운터 [5] 류드남편 2023.01.10 90 3 네퀴 건에서 쓰일만함? [5] 잭5 2023.01.10 79 0 ✋질문 지부 10렙에 확률 줄어든다며 [8] 아스널버드 2023.01.10 95 0 제가 돈통은 아닌데 [7] 여린 2023.01.10 80 1 ㄹㅇ 군대 논란 치트키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10 159 0 얘 여기애 맞음? [14] 싸볫스키싸유스 2023.01.10 118 0 요즘 군머가 군머냐? <<~~~20년전부터 나오던 말 [3] 요정버서 2023.01.10 108 4 요즘 군대 개꿀 맞던데 ㅋㅋㅋㅋ [3] 미갈빌런 2023.01.10 126 0 내가 중간에 카사 접어서 몇몇 각성캐 안뽑은걸 다행인줄로 아셈 [9] Konzept 2023.01.10 77 0 네퀴 무기 셋옵 체체 허밍 부옵 이속 줌? [3] 텅텅 2023.01.10 105 0 요즘 유튜브 쇼츠 보면 요즘 군대 캠프다 ㅇㅈㄹ하는 내용밖에 없더라 [2] 비질란테 2023.01.10 118 0 ㄹㅇ 젊은놈이 조직 대장 먹고잇으면 좀 좁밥같더라 [8] 꿀때지 2023.01.10 115 0 .....용서해라 이유미.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10 117 0 요즘 씹악질 0티어-> 간잽이질 하다가 네퀴 던지는 놈 [1] ㅇㅇ 2023.01.10 109 0 카렌 상향여론도 오졋엇는데 [1] 여린 2023.01.10 85 0 ㄹㅇ 놀랍게도 김카렌 얘가 황밸급 캐릭이긴함 [14] 꿀때지 2023.01.10 241 6 크크크크ㅡ킅트트ㅡ트ㅡㅌ트ㅡ [5] 광고보고옴 2023.01.10 61 1 각후유 자세히보니까 웃음벨이네 [3] 항모없는솔저 2023.01.10 116 0 와 구닌월급 ㅈㄴ만ㅇ이올랏네 [11] 여린 2023.01.10 115 0 그래도 난 각치휴덕에 무지성 130다이브 풀오토가 가능해져따 [8] 브 2023.01.10 116 0 씹덕겜에서 애새끼가 대장자리 맡은거 너무 하찮음 [3] 촉수괴물이당 2023.01.10 102 2 예전엔 인히에서 기순이가 필수였는디,,,, [1] 여린 2023.01.10 52 0 역대급으로 패스가 맛없어 보인다 ㅇㅇ 2023.01.10 48 0 근대 이번주 각카스 써보니까 특수기가 씹고밸류긴하네 [4] ㅇㅇ 2023.01.10 95 0 네찐이<< 레이드덱 히트 [7] 여린 2023.01.10 85 0 근데 각후유 구져도 별 생각없음 [3] 영원한라뉴비 2023.01.10 99 0 스비 아이유 ㅇㅇ (119.75) 2023.01.10 34 0 재리벳 << 좃가튼젊... [7] Radeath 2023.01.10 191 0 버티지 못하는 경정님 각성 좀 [8] 금태강선 2023.01.10 93 0 건틀렛 999....1000!!! [2] 텅텅 2023.01.10 5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0 10: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