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없으면 꼬운가 x
있으면 쓸만한가 o
얘만할수있는 뭔가가 잇는가 o (이속 ㄹㅇ스스르 빨라서 전선합류빠름, 방어챌잘돔)
걍 무난하게 넣기 좋은듯
물론 황밸급 이란게 무조건 좋은거도아님
결국 인플레란건 존재할수밖에없고
황밸이면 더좋은캐를 쓰고 말면 되니까
하지만 콜라보, 한정, 각성캐 라는점을 생각하면
이정도 성능이 오히려 딱 꼽게만들지도 않고 적절하니 지고의20인청문회가 상향안한게 잘한셈

없으면 꼬운가 x
있으면 쓸만한가 o
얘만할수있는 뭔가가 잇는가 o (이속 ㄹㅇ스스르 빨라서 전선합류빠름, 방어챌잘돔)
걍 무난하게 넣기 좋은듯
물론 황밸급 이란게 무조건 좋은거도아님
결국 인플레란건 존재할수밖에없고
황밸이면 더좋은캐를 쓰고 말면 되니까
하지만 콜라보, 한정, 각성캐 라는점을 생각하면
이정도 성능이 오히려 딱 꼽게만들지도 않고 적절하니 지고의20인청문회가 상향안한게 잘한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