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군대가 꿀이라는건 ㅇㅇ 추천 5 비추천 2 댓글 37 조회수 285 작성일 2023-01-10 10:39:08 수정일 2023-01-10 10:39:22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5810 너무 편협한 생각이지 밖에서 주5일 8시간 편돌이하면 2백만원임 그럼 시발 16시간은 자유라는거고일하는 8시간동안 핸드폰 못쓰는것도 아님ㅋㅋㅋ팩트는 군대에서 월 2백씩 준다고해도 재입대안함 추천! 5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37] 차분하게 2023-01-10 10:40:13 자기 했던 병사생활처럼 가능하다는 보장에 200주면 한다는애들 수두룩할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40:59 현생이 얼마나 앰생이면 200에 2년을파냐ㅋㅋㅋ 진짜 그런애들많을거라 생각함? 펼쳐보기▼ 차분하게 2023-01-10 10:41:27 미필임? 세후 200이면 간다는애들 수두룩한다고 ㅋㅋ 중소도 그정도 안주는데가 많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41:54 내가 병장월급 10만원때 갓다온 14군번인데 미필ㅇㅈㄹㅋㅋㅋ 어이가없네 펼쳐보기▼ 차분하게 2023-01-10 10:41:49 애초에 취업은 해봄?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42:22 200이면 편돌이 월급인데 그런돈받고 일하고있음? 펼쳐보기▼ 차분하게 2023-01-10 10:42:44 내 얘기를했나 ㅋㅋ 니가 사회생활해보면 뻔히 알텐데 200주면 간다는애들 많다고 ㅋㅋ 펼쳐보기▼ 차분하게 2023-01-10 10:43:04 니가 편돌이 생활만 계속 해서 편돌이드립만 계속 하는건아니고?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43:48 ㅋㅋㅋㅋ200인것도 검색해보고알았는데 그돈도 많아서 재입대하겠다는놈한테 뭔말을해주겠노 펼쳐보기▼ 차분하게 2023-01-10 10:44:04 어휴 편돌이 인생이라 뭔 말이통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45:26 힘내라ㅋㅋㅋㅋ이러니까 군대월급오른다면 거품무는애들이 있구나 펼쳐보기▼ 차분하게 2023-01-10 10:46:02 힘은 니가 내야지.. 있다 야간가야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40:51 200이면 후방이면 충분히 할만함 펼쳐보기▼ ㅇㅇ (59.26) 2023-01-10 10:52:54 삭제 수정 200줘도 안간데 ㅋㅋㅋㅋ 취업은 해봤냐?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55:59 https://m.blog.naver.com/addlk1234/222682855077 걍 200도 못벌면 편돌이나하렴 네이버 블로그 | 정보나눔소 편의점 알바 월급 시급 주휴수당 세금 알아보자 편의점 알바 월급 시급 주휴수당 세금 알아보자 요즘 코로나때문에 있던 알바도 자르는 추세라 알바 자리를... 걍 200도 못벌면 편돌이나하렴 펼쳐보기▼ ㅇㅇ (59.26) 2023-01-10 10:57:05 삭제 수정 *수정됨 니 얘기를 하는건데 왜 자꾸 남얘기를 처하노? 우리 게이는 달마다 1000이라도 버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57:41 ㅋㅋㅋ어 취업해도 200도 못벌면 알바나해라 뭐하러 취업했노? 펼쳐보기▼ ㅇㅇ (59.26) 2023-01-10 10:58:12 삭제 수정 인증 안할거면 부모 그만좀 속썩이고 얼른 이력서나 넣어라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59:12 아래랑 똑같은걸보니 분신술 ㅅㅌㅊ노ㅋㅋ 펼쳐보기▼ ㅇㅇ (59.26) 2023-01-10 10:59:54 삭제 수정 병신같은 유동드립 물고 자빠지는거 보면 그냥 어그로꾼인건 맞나보네 그게 아니고서야 뭘 그렇게 숨기고 다니노?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1:01:01 유동이 인증해라 하는거 오랜만에 보노ㅋㅋ 상대해주니 신난거보소 펼쳐보기▼ ㅇㅇ (114.201) 2023-01-10 10:54:51 삭제 수정 취업 안해본거 넘 티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57:09 평소에 못보던 유동들 ㅈㄴ오노ㅋㅋ 열등감 심하네 펼쳐보기▼ ㅇㅇ (114.201) 2023-01-10 10:57:52 삭제 수정 도대체 무슨일하길래 군대에서 의식주 다 해결해주고 몇시간일하면서 받는 200이 우습게 보이냐? ㅋㅋ 펼쳐보기▼ ㅇㅇ (114.201) 2023-01-10 10:58:03 삭제 수정 한번 인증해봐라 이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0:58:54 이야 유동이 인증해라 키배까지 뜨노ㅋㅋ 펼쳐보기▼ ㅇㅇ (114.201) 2023-01-10 10:59:41 삭제 수정 되게 꺼드럭거리길래 대단한줄알았는데 불리하니까 유동드립치네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1:00:27 알바하는것보다 돈더벌면 대단한 놈되는거노ㅋㅋㅋ 기준참 얇다 펼쳐보기▼ ㅇㅇ (114.201) 2023-01-10 11:01:02 삭제 수정 인증도 못하고~ 그렇다고 편돌이는 높혀야겠고~ 니가 이겼다 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59.26) 2023-01-10 11:01:58 삭제 수정 아니 그러니까 좀 1000만원 인증좀 까보라고 등신아 ㅋㅋㅋ 왜 자꾸 말을 처돌리냐 난독증 걸려서 국가 유공자로 돈버는거였냐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1:02:21 열등감 심하노 ㅋ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1:03:00 ㅅㅂㅋㅋ집피로와야지 게이야 통피로 오면 분신술들통나는데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3-01-10 11:01:22 여기에 좌표 찍혔나?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1:01:57 통피랑 집피로 차분하게가 열심히 유동분신술하고있슴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1:04:40 군복무 3년 주장에 재난지원금 타먹는 학식충 차분하게 게이야 니가 이겼다치자ㅋㅋ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3-01-10 11:19:58 계삭했네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11:23:47 ㅅㅂㅋㅋㅋ내가 저런 사정있는지 모르고 너무 심한글을 썼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AI 그림] AI더러 정실 그리게 시켜봄 [82] 페소라붕카린이 2023.01.10 1918 59 각후유 합리적 의심 가는거 있음 [3] ㅇㅇ (1.241) 2023.01.10 92 0 근데 이제 레이드 피찔끔 남기는거 별생각안들더라 [11] 꿀때지 2023.01.10 130 0 이거 예전 킹패스때 프레임 인류존속 준거 맞냐 [13] Nyx 2023.01.10 151 0 에버소울이거해본사람 [5] ㅇㅇ 2023.01.10 105 0 빨책 진짜 부족하다 [3] OwoM 2023.01.10 78 0 이거카사버전으로돚거좀 [7] 학점대폭발 2023.01.10 98 1 어? [13] 여린 2023.01.10 113 0 미리네 좀 그려오라고 11번째 말한다 [9] 그리니앙 2023.01.10 103 0 치후유는 아가야 [6] 뿝뿌룽 2023.01.10 93 1 요즘 할 게임이 없노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10 95 0 하림이와 화간순애섹스 마렵다 [1] 양하림젖 2023.01.10 45 0 탈퇴 안되는거 <~~~ 이거 진짜 버그맞음? [13] 꿀때지 2023.01.10 144 3 손리세하려하는데 탈퇴버그 뭐임 [3] ㅇㅇ 2023.01.10 92 0 "이거" .... 심상치않은데....? [5] 꿀때지 2023.01.10 108 0 개노잼군대이야기할빠에차라리 [9] 학점대폭발 2023.01.10 105 0 또 또 군대 이야기 하네 [3] 극한의가능충 2023.01.10 45 0 CC땋 스킨이 어때서 [3] ㅇㅇ 2023.01.10 80 0 힐데가 재무장하면 은퇴할수 있는 이유는? [2] CENA 2023.01.10 61 1 근데 패스캐릭 언제 복각하냐 [5] 잭5 2023.01.10 171 0 메디우스 오퍼로 이렇게 나오면 어떰? ㅐㄴ 2023.01.10 24 0 볶들짝...... 예비군 올타임 레전드...jpg [8] 꿀때지 2023.01.10 135 2 수성의 마녀 재밌네 [4] Seksu 2023.01.10 66 0 요즘 군대가 꿀이라는건 [37] ㅇㅇ 2023.01.10 285 3 250만원의 가치 [6] 검고귀 2023.01.10 107 3 헉 님들 이것보셂 [12] 개솔꾼 2023.01.10 64 0 선근필승 카운터 [5] 류드남편 2023.01.10 90 3 네퀴 건에서 쓰일만함? [5] 잭5 2023.01.10 79 0 ✋질문 지부 10렙에 확률 줄어든다며 [8] 아스널버드 2023.01.10 95 0 제가 돈통은 아닌데 [7] 여린 2023.01.10 80 1 ㄹㅇ 군대 논란 치트키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10 159 0 얘 여기애 맞음? [14] 싸볫스키싸유스 2023.01.10 119 0 요즘 군머가 군머냐? <<~~~20년전부터 나오던 말 [3] 요정버서 2023.01.10 108 4 요즘 군대 개꿀 맞던데 ㅋㅋㅋㅋ [3] 미갈빌런 2023.01.10 126 0 내가 중간에 카사 접어서 몇몇 각성캐 안뽑은걸 다행인줄로 아셈 [9] Konzept 2023.01.10 78 0 네퀴 무기 셋옵 체체 허밍 부옵 이속 줌? [3] 텅텅 2023.01.10 106 0 요즘 유튜브 쇼츠 보면 요즘 군대 캠프다 ㅇㅈㄹ하는 내용밖에 없더라 [2] 비질란테 2023.01.10 118 0 ㄹㅇ 젊은놈이 조직 대장 먹고잇으면 좀 좁밥같더라 [8] 꿀때지 2023.01.10 115 0 .....용서해라 이유미.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3.01.10 117 0 요즘 씹악질 0티어-> 간잽이질 하다가 네퀴 던지는 놈 [1] ㅇㅇ 2023.01.10 110 0 카렌 상향여론도 오졋엇는데 [1] 여린 2023.01.10 85 0 ㄹㅇ 놀랍게도 김카렌 얘가 황밸급 캐릭이긴함 [14] 꿀때지 2023.01.10 241 6 크크크크ㅡ킅트트ㅡ트ㅡㅌ트ㅡ [5] 광고보고옴 2023.01.10 61 1 각후유 자세히보니까 웃음벨이네 [3] 항모없는솔저 2023.01.10 116 0 와 구닌월급 ㅈㄴ만ㅇ이올랏네 [11] 여린 2023.01.10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0 10: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