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편협한 생각이지 밖에서 주5일 8시간 편돌이하면 

2백만원임 그럼 시발 16시간은 자유라는거고

일하는 8시간동안 핸드폰 못쓰는것도 아님ㅋㅋㅋ


팩트는 군대에서 월 2백씩 준다고해도 재입대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