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메골골 주면 딜 좆병신에 이속도 느려서 탱킹 좆도 못하고
스충 주면 특수기 쓸 때 쯤 불사 터지고 걸어가다 뒤짐

꼴리는 병신...


뭐지, 병신같은 성능을 버프로 극복하겠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