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마 카케 카사 윌버버전
물론 마음에 없는 소리 한건 아니었지만 챈럼이 진짜로 개쩔게 뽑아버림
나온거 보고 아예 단편 하나 만들긴 했는데 그 제가 호라이즌 혐오자는 아니거든요
누가 물어본건 아닌데 그냥 레노어로 해줘글쓰려다가 생각나서 좀 찔렸음
ㅈㅅ


도마 카케 카사 윌버버전
물론 마음에 없는 소리 한건 아니었지만 챈럼이 진짜로 개쩔게 뽑아버림
나온거 보고 아예 단편 하나 만들긴 했는데 그 제가 호라이즌 혐오자는 아니거든요
누가 물어본건 아닌데 그냥 레노어로 해줘글쓰려다가 생각나서 좀 찔렸음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