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바로



딱 게임 실행하면 회사 로고 뜨면서 스튜디오 비-사이드! 외쳐주고 




로그인 화면 출력되면서 나오는  씹덕고로시용 멘트 카운터 사이드! 




이래야 모두들 카밍아웃할텐데 안타깝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