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재렉스 재철수보다 코스트 대비 가성비 별로고

탱킹도 비슷한 듯 메카 고로시로 쓰려해도 재이탄이 

재나츠 믿고 후열 불러다 녹이는데 걍 요즘 저코 디펜이 넘 상향평준화된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