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체체랑 체방 쓰는 기준이 모읾,,,?? 몰름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5 작성일 2023-01-12 08:11:58 https://arca.live/b/counterside/67338061 이게임많이해도 체방체체뭔기준으로줘야하는지몲겠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122.254) 2023-01-12 08:12:23 삭제 수정 방어력이 일정이상이면 체방이 체체에 비빌수있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12 08:12:32 난 체방만 써봐서 모르겠는데 없어도 살만하던데..? 펼쳐보기▼ Cabala 2023-01-12 08:12:35 셋바님이 점지해주신대로 쓰는거임 펼쳐보기▼ 몰름보 2023-01-12 08:15:54 바로이거였네요,,,,,,,,, 펼쳐보기▼ qpqp 2023-01-12 08:13:25 체체 안뜨면 체방 쓰는거읾... 펼쳐보기▼ 텅텅 2023-01-12 08:13:42 체체 써 체방은 각힐 아니면 딱히 몰루겠음 펼쳐보기▼ 이응이응유동 2023-01-12 08:13:44 체력이 제일 좋고, 방어는 체력셋옵이 아닐때+캐릭터의 방어력이 높다 싶을때 쓰는거임 펼쳐보기▼ 고다리나리리 2023-01-12 08:14:07 체체가 1티어 옵인대 체력만 저격해서 셋바돌리면 답도없어서 방어뜨면 현실적인 타협하는거 펼쳐보기▼ 뚜빵이 2023-01-12 08:21:27 순수 방어력이 1200보다 낮다면 체체가 우위, 1200인 시점에서 체방과 체체가 동급, 4000을 넘기는 시점에서 방방이 우위. 라고 알고 있음. 펼쳐보기▼ 몰름보 2023-01-12 08:23:02 뚜빵이 2023-01-12 08:23:15 *수정됨 너무 오래된 정보라 뎀감식 바뀌면서 아니게 됐을 수도 있음. 그리고 방어력 1200을 넘겼을 때 체방이랑 체체랑 우위가 바뀌는지는 잘 모르겠음. 1200이 기준이라고 듣기만 함. 펼쳐보기▼ ㅇㅇ (39.113) 2023-01-12 08:23:09 삭제 수정 대충 방셋 빼고 방어력 1000, 건틀렛이면 2300 정도 되면 체셋이랑 효율이 같다. 그리고 각힐급 아니면 대부분이 방어력 2000도 못 찍으니 체셋이 최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화이트갈릭버거<<먹었는데 오히려 힘이 안남 [8] 개솔꾼 2023.01.12 77 0 수면때문에 솔직히 겜하기 난감해서 [4] 항모없는솔저 2023.01.12 109 0 쒸이뿔...년놈들이...빨대하나를같이쓰노....... [2] 미갈빌런 2023.01.12 77 0 건틀렛 재이탄 잡는법 삼 [6] 전쟁하자는거냐 2023.01.12 126 -1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본 카붕이 있음? [16] 위풍당당달덩이 2023.01.12 132 2 "이미 충분히 몸 좋은 남자들이 왜 계속 헬스를 다니나요?" [10] 꿀때지 2023.01.12 153 3 재무장 알렉스 코앞 ㅋㅋ [3] 구룡성채 2023.01.12 92 0 아 ㅅㅂ 나가기 ㅈㄴ 귀찮네 [10] CENA 2023.01.12 78 0 이거 한섭에는 없던건가?? [7] 님얼굴비매너 2023.01.12 166 0 오랜만에 편점 도시락으로 사치 부려야지 ㅎㅎ [10] 극한의가능충 2023.01.12 89 0 건에서 네찐이 들어있는 사람은 많이봤는데 [4] 항모없는솔저 2023.01.12 77 0 요즘 커뮤에서 난리난 결혼식 하객 복장 [6] 씨에스 2023.01.12 221 0 각후유 성능 떡밥은 풀리질 않네 오르카범고래 2023.01.12 100 0 근데 오픈<<부터 지금까지 쭉 한 카86이 있깅 핢? [6] 개솔꾼 2023.01.12 77 0 요즘 각제 퇴물이라는 평 보이는데 [5] ㅇㅇ 2023.01.12 225 0 건틀렛 오늘 희한한 함선 많이보이네 [3] ㅇㅇ (14.36) 2023.01.12 104 0 각후유가 좋은이유 [2] 파이즈리몬 2023.01.12 101 0 히루데 비 오야고로시가 명한다 ㅇㅇ 2023.01.12 27 0 이번주 재이리 왜이리 많나 했는데 [3] adape 2023.01.12 105 0 근데 솔직히 건에서 네찐이 한번밖에 안만나봄 [1] 비질란테 2023.01.12 66 0 솔직히 힐데는 꼰대아님 [4] ㅇㅇ 2023.01.12 49 0 없으면 꼬운 콜라보캐 [7] 항모애호가 2023.01.12 136 0 건 상위권 되고싶다 [6] 이응이응유동 2023.01.12 78 0 ✋질문 체체랑 체방 쓰는 기준이 모읾,,,?? [12] 몰름보 2023.01.12 195 0 ✋질문 뉴비 질문이있습니다! [7] ParadiseTime 2023.01.12 91 0 댕시땋지 [1] 꿀때지 2023.01.12 70 0 오 [4] 촤드 2023.01.12 61 0 건틀렛 이번주 의문점 [11] 전쟁하자는거냐 2023.01.12 143 0 카사 세계관이 신기하긴 하구나 [7] ㅇㅇ (122.254) 2023.01.12 152 0 군대있을때 취미 하나 만든거잇는데 [2] 릴가리슴 2023.01.12 103 1 ㅋㅋㅋ 궁극기 움짤같은거 보면 샌드백은 대부분 시영이더라 [2] 비질란테 2023.01.12 126 0 울동네특) 호떡집만 안보임 [4] ㅇㅇ 2023.01.12 41 0 에블린젖빨고싶다 Ykr 2023.01.12 32 0 아무생각 없이 워든 2호기 만들었네 [4] 잭5 2023.01.12 110 0 편해지는 비용이 오피셜이었네ㅋㅋ [15] 돈미짱죽어 2023.01.12 162 0 7지보고나니까 힐카스 혐오도 올라가드라 [11] 왈랄랄루 2023.01.12 152 2 각치휴 대신 딴거 쓰면 어떰? [6] 전쟁하자는거냐 2023.01.12 106 0 카서운이야기) 전설의 "그 개념"...jpg [28] 꿀때지 2023.01.12 2246 46 관리자 님이랑 공략 올려주는 사장님들에게 문의드릴게 있습니다. [5] 진류흔 2023.01.12 165 0 자꾸 힐데짤 올리면서 가스라이팅 하지마셂,,, [12] 촤드 2023.01.12 104 1 (장문) 카86 시리즈 - 교차로와 패스파인더 [66] 광케이블 2023.01.12 4029 136 [투표] 땋삼동 주민회 캐릭 더나오면좋겟다 vs 그냥 김철수로끝내 [4] 꿀때지 2023.01.12 100 0 우리 건얘기 그만할가요 [2] 와카모서방님홍콩도마뱀 2023.01.12 65 -1 스포 생각해보면 에델이 진짜 대단하긴하다 [1] ㅇㅇ 2023.01.12 233 5 건틀렛 이번주 800점 올린덱 [6] 검고귀 2023.01.12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2 08: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