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네퀴가 진짜 이미지세탁 존나 잘함 ㅇㅇ (122.2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90 작성일 2023-01-12 08:42:33 https://arca.live/b/counterside/67340239 이새끼 나오면 그냥 존나 한숨만 나온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물룽이 2023-01-12 08:43:12 이미지 세탁이라기엔 존나 구린게 맞았어서 인식차이 생길수밖에 없긴함 펼쳐보기▼ 텅텅 2023-01-12 08:44:09 박정자나 공익 없으면 진짜 짜증남 ㅇㅇ...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3-01-12 08:45:58 이미지세탁 보다 간접 상향 오지게 잘받았는데 네퀴 구리다는 이미지가 안 바뀐거지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3-01-12 08:47:09 간접상향 받고 직접 상향 받았는데 구리다는 이미지 탈피를 못한거지 펼쳐보기▼ 이새끼병신임내가봄 2023-01-12 08:49:15 네퀴는 그대로인데 서포트 해줄 저코 탱커랑 힐러들이 줄줄이 나와서 좋아진거지 펼쳐보기▼ qpqp 2023-01-12 09:25:36 네퀴 힐 받을수 있게 패치된것도 은근 큰데 펼쳐보기▼ qpqp 2023-01-12 09:25:57 저거 상향 안해줬으면 힐러 나와봤자 의미없음 펼쳐보기▼ 이새끼병신임내가봄 2023-01-12 10:59:26 네퀴 버프받고도 쓰레기 취급 당하다가 출격거리 조정하고 반짝 떴다 오퍼 패치로 다시 간접너프 맞았다가 뒤에 탱커랑 힐러들 나오면서 재대로 자리잡은거임 펼쳐보기▼ qpqp 2023-01-12 11:10:57 그니가 저 버프조차 없었으면 지금의 네퀴는 없는거라고... 펼쳐보기▼ qpqp 2023-01-12 11:11:23 직접 간접 상향 다받아서 지금처럼 역겨운거임 펼쳐보기▼ 이새끼병신임내가봄 2023-01-12 11:14:52 내 말은 성능 자체보다는 포지션이 쓰레기에서 못벗어났다는 뜻이었음 분리수거 포지션에서 확실히 벗어난건 근래 들어서지 펼쳐보기▼ qpqp 2023-01-12 11:29:23 그건 나도 인정함 여기서 더 역겨워질 가능성도 있으니까 펼쳐보기▼ asdasd123123 2023-01-12 09:11:41 상위권 하위권 차이가 심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킬때 로고 안외치는건 신의한수임 [2] 랜덤디펜스 2023.01.12 114 0 ???????????????? 이거 다른점이 머임? [2] 촉수괴물이당 2023.01.12 130 0 씨발, 그놈의 최애캐라는 게 뭔지..... [6] 페소라붕카린이 2023.01.12 178 0 속보) [4] 구룡성채 2023.01.12 81 1 요새 옆집겜 새로잡은거 슬슬 고여가니깐 카사 다시 재밌어지네 [19] 베버 2023.01.12 181 1 힐데짤모음집점다오.. [1] 부타군 2023.01.12 65 0 근대 생각보다 대문에 삽입 되있는 컨소 홍보글 살려서 쓰는 컨소가 없네... XLife 2023.01.12 68 0 냉혹한 미국 스벅에만 파는 메뉴 [2] Irosis 2023.01.12 116 0 카86들을 따먹고싶구나 검고귀 2023.01.12 28 0 각리아 다른 건 몰라도 특수기가 진짜 좋음 [6] 하고싶다 2023.01.12 132 0 카남충나래해!!!!! ㅇㅇ 2023.01.12 33 -1 짤녀 잘 익었으면 저녁먹으러 감 [5] 미야 2023.01.12 97 0 댓글 달지마 [19] 카늒네 2023.01.12 102 1 뉴비 덱 편성 알려주실분. [3] 기아니 2023.01.12 85 0 스포 지금 관리자한테 남은 전대가 몇이지? [5] 베버 2023.01.12 296 0 이번주 김하나 의외로 히트같은데 이응이응유동 2023.01.12 55 0 뉴스에 신지아 나오네 젖은항상옳다 2023.01.12 58 0 각후유 말나오는게 이펙트 모션 개심심한것도 한몫하는듯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3.01.12 162 1 못참겠다 [6] 네모네모 2023.01.12 113 1 2천장 너무 싸해 [6] 레후 2023.01.12 110 5 얘들아 너희들 할수잇지?? [6] 루나티나 2023.01.12 103 0 창작 빠큐 주시영 [12] 파라과이국민 2023.01.12 982 50 각마리아는 몸이 너무 약하더라 1q2w3 2023.01.12 55 0 건틀렛 네퀴가 진짜 이미지세탁 존나 잘함 [13] ㅇㅇ (122.254) 2023.01.12 190 0 글섭 격전 1위! [4] 님얼굴비매너 2023.01.12 144 1 왜 카사캐릭터 눈치콘으로 흔들리지 않습니가? [6] 비질란테 2023.01.12 96 2 . [2] 씨에스 2023.01.12 49 0 클로토레스 황태자님은 ㄹㅇ 나올때마다 엌소리남 SSO 2023.01.12 84 0 머임...누가 어제부터 똥글에 자꾸 추천 박음 [4] 텅텅 2023.01.12 49 3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명륜진사다! [3] 촉수괴물이당 2023.01.12 46 0 각후유 넘 이쁜데 [8] 5탱 2023.01.12 122 0 스포 아 진짜 지랄 ㄴ [6] 후투티 2023.01.12 219 3 옛날에는 의사들이 치료하는거를 관람하기도 했다던데 [3] 비질란테 2023.01.12 86 0 실성능하고 잉식하고 괴리가 큰 각성이 넘 많아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3.01.12 151 0 한 1년 반만에 깔았는데 리세계 사는게나음? [9] 마천루 2023.01.12 173 0 밀리아 장비 어떻게 줄까 ? [4] OmO 2023.01.12 136 0 ✋질문 이번에 글섭 델통인가 뭐시긴가 픽업인데 [22] 밥눅눅해 2023.01.12 141 0 웹소설보는데 21세기에 태어난게 다행이라 느낌 [23] 리벨리온 2023.01.12 227 0 카사에 모모톡 생기면 어케됨? [1] ㅇㅇ (122.254) 2023.01.12 65 0 반년만에 만져보는데 게임이 바뀐게 없노 [3] ㅈㅇㅈㅎ 2023.01.12 123 0 방어구챌 편성이 이거였나 응애 2023.01.12 63 0 배달앱에서 주문이 불가능 가게는 망한건가? [6] 서다빜무 2023.01.12 69 0 내가 부모라면 초등학교 졸업하기 전까진 해외여행 안갈듯 [4] 비질란테 2023.01.12 145 0 모모톡 특 [10] 촤드 2023.01.12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2 08: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