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리아 특수기에 붙어있는 8초 스턴을 좆으로 보면 안 됨
각제이크나 제렉스처럼 평타쳐서 생성한 배리어로 탱킹 하는 애들한테는 거의 유사 세리나임
일단 특수기 맞으면 8초 동안 배리어 못 만들고 가만히 처맞아야하는데 세리나 만렙 지속시간이 13초인 거 생각하면 꽤나 치명적임

각리아 특수기에 붙어있는 8초 스턴을 좆으로 보면 안 됨
각제이크나 제렉스처럼 평타쳐서 생성한 배리어로 탱킹 하는 애들한테는 거의 유사 세리나임
일단 특수기 맞으면 8초 동안 배리어 못 만들고 가만히 처맞아야하는데 세리나 만렙 지속시간이 13초인 거 생각하면 꽤나 치명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