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형들 복귀유저 질문있어 ㅇㅇ (218.49) 추천 0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48 작성일 2020-08-31 15:01:46 https://arca.live/b/counterside/6750947 올만에 복귀했는데다이브 오토로 돌려놓으면,이터니움 보상 뜰떄 있잖아예전에는 씨잘데기 없는거 집어먹었는데이젠 오토로 해도 이터너움 우선 선택해??혹시 패치됐나해서..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0-08-31 15:05:02 이터 안주니까 그냥 오토 돌려ㅋㅋ 펼쳐보기▼ ㅇㅇ (218.49) 2020-08-31 15:05:41 삭제 수정 아 이제 이터 안줘? 그지같이 패치됐네 펼쳐보기▼ ㅇㅇ 2020-08-31 15:06:52 ㅇㅇ 이제 이터 귀해져서 구하기 좀 빡세짐 그냥 오토 돌리고 이터는 보급작전에 다 쏟아붓고 번돈으로 연협해주는게 성장 더 빨라 펼쳐보기▼ ㅇㅇ (218.49) 2020-08-31 15:09:55 삭제 수정 형 보급작전이란게 뭐야? 간만에 복귀해서 아는게 없어 ㅜ 새로생긴 노가다 스테이지야? 펼쳐보기▼ ㅇㅇ 2020-08-31 15:10:53 모든 전역 2-2에 추가된거 이터 존나 잡아먹고 돈으로 퍼주는 지역으로 하루 3번 도는 곳임 펼쳐보기▼ ㅇㅇ (218.49) 2020-08-31 15:14:47 삭제 수정 고마워 횽ㅜㅜ 혹시 요새 장비파밍은 어떻게 해?? T5 예전에 오지게 먹다 접었는데..요새도 T5로 파밍해? 아님 T6드랍하는곳이 있나? 펼쳐보기▼ ㅇㅇ 2020-08-31 15:17:34 T6은 아직 안나왔고 대신 메이즈 장비라고 건틀렛 포인트로 먹는거 생김 그거 챙겨 펼쳐보기▼ 아리붕 2020-08-31 15:08:18 근데 돌면 평균적으로는 그 전패치보다 마니줘요 3천뜰때까지 노가다하는거 아니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랄마 [5] 서리펭귄 2020.08.31 151 1 카붕이들 이번 수영복 움짤은 정리된 글 없음? ㅇㅇ (101.116) 2020.08.31 87 0 서버비 입금함 [4] 바닐라a1 2020.08.31 151 7 니들은 이런거 사지마라 [11] 스크류바 2020.08.31 1070 11 잘자 [1] Barito 2020.08.31 93 0 손이 벌벌떨려 [3] 토깡이 2020.08.31 149 0 ✋질문 님들아 뉴비 신규취임 패키지 살만해? [1] ㅇㅇ (218.209) 2020.08.31 177 0 아 이건 대성공각이지 [4] 중고흑우 2020.08.31 150 0 종신계약서나 사십쇼 [1] ㄱㄴㅇㄹㅁ 2020.08.31 139 0 구관총 얼굴에 9 바꿀 수 있는거였노 ㅋㅋㅋㅋㅋ ㅇㅇ (185.92) 2020.08.31 150 0 솔저핵 남는데 소림이나 키울까 [4] Onedaymore 2020.08.31 95 -1 언더테일 그 노래 뭐임? [3] ㅇㅇ 2020.08.31 187 0 이천쌀축제는 난이도 높긴하지 [4] 부엉이바위 2020.08.31 163 0 건포 너무 남는 듯 [2] ㅇㅇ 2020.08.31 115 -1 이번 월초는 참아야겟다 [1] 카사하는병신 2020.08.31 753 0 아 시바 오늘부터 개강 [2] 킹스짱 2020.08.31 127 0 달달하구 [4] 토깡이 2020.08.31 120 0 간 나 쓰 선 만큼은 아니여도 이젠 간나쓰야 정돈 되는듯 ㅇo 2020.08.31 93 0 월초주화 질러서 스킨삼 [1] 셰이브 2020.08.31 131 1 보급소 갱신 이거 뭔가 이상함;; [3] 맘스땃쥐 2020.08.31 199 -1 복귀했는데 요즘도 3-1-1 돌아? [4] ㅇㅇ (218.49) 2020.08.31 175 0 상점 물건 언제들어와 ㅅㅂ [4] ㅇㅇ (122.32) 2020.08.31 142 0 그거 알아? [3] 헥토르 2020.08.31 142 0 형들 복귀유저 질문있어 [8] ㅇㅇ (218.49) 2020.08.31 148 -1 크로스로드 애들 프리덤스트라이크 컨셉으로 나올수 있을듯 [2] 닥터최고 2020.08.31 261 -1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함 [1] ㅇㅇ (58.235) 2020.08.31 120 0 얘두라 잘자 [3] 시루룬 2020.08.31 117 0 아 씹 마지막 기채 못먹었다 ㅋㅋㅋㅋ [2]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40 0 각등이 언제 풀리냐 [4] 너구리H 2020.08.31 206 0 건 300점떨구고 제니보고 힐링하고왓다 ㅋㅋㅋ [2] 멍멍멍 2020.08.31 126 1 곧 융합핵 수급 시간이다 [1] 상어형님 2020.08.31 155 0 제작장비는 t5가 끝이지? [3] investing 2020.08.31 154 0 이벤끝나면 뭐함? [7] 파펀맨 2020.08.31 174 0 나 5챕 밀때 각힐 없이 걍 밀었었는데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08.31 154 0 마리아 루미 서윤 지나츠 중에 6성추천좀 [2] 카린 2020.08.31 99 0 미야는 여전히 귀엽냐? [4] ㅇㅇ (115.143) 2020.08.31 192 0 누르망디 스토리상 사기 함선이었누 [5] ㅇㅇ (185.92) 2020.08.31 224 0 우효 110 각등이 [6] JeremyJr 2020.08.31 195 0 애사심 허탈함 [5] 히메코달린다 2020.08.31 210 0 카린웡하고 주시영은 이벤말고 본편에선 등장 어렵겠지? [3] aloneman 2020.08.31 159 0 요하나 어디 드랍임 [2] ㅇㅇ 2020.08.31 159 0 지부 여는것도 순서 있어? [3] ㅇㅇ (185.92) 2020.08.31 232 0 사실 살짝 아까운거 [3] ㅇㅇ 2020.08.31 186 0 우리 이천쌀축제 언제 해 [4] ㅇㅇ 2020.08.31 208 0 두둥..! 두명남았나. [7]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1 15: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