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복귀했는데


다이브 오토로 돌려놓으면,


이터니움 보상 뜰떄 있잖아


예전에는 씨잘데기 없는거 집어먹었는데


이젠 오토로 해도 이터너움 우선 선택해??


혹시 패치됐나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