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때당시에 걍 이거 두개에 친구소대 빌려서 다 밀었음 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5챕 밀때 각힐 없이 걍 밀었었는데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4
작성일
댓글
[2]
ㄱㄴㅇㄹㅁ
네오딤남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저핵 남는데 소림이나 키울까
[4]
95
-1
언더테일 그 노래 뭐임?
[3]
187
0
이천쌀축제는 난이도 높긴하지
[4]
163
0
건포 너무 남는 듯
[2]
115
-1
이번 월초는 참아야겟다
[1]
753
0
아 시바 오늘부터 개강
[2]
127
0
달달하구
[4]
120
0
간 나 쓰 선 만큼은 아니여도 이젠 간나쓰야 정돈 되는듯
93
0
월초주화 질러서 스킨삼
[1]
131
1
보급소 갱신 이거 뭔가 이상함;;
[3]
199
-1
복귀했는데 요즘도 3-1-1 돌아?
[4]
175
0
상점 물건 언제들어와 ㅅㅂ
[4]
142
0
그거 알아?
[3]
143
0
형들 복귀유저 질문있어
[8]
149
-1
크로스로드 애들 프리덤스트라이크 컨셉으로 나올수 있을듯
[2]
261
-1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함
[1]
120
0
얘두라 잘자
[3]
118
0
아 씹 마지막 기채 못먹었다 ㅋㅋㅋㅋ
[2]
141
0
각등이 언제 풀리냐
[4]
206
0
건 300점떨구고 제니보고 힐링하고왓다 ㅋㅋㅋ
[2]
126
1
곧 융합핵 수급 시간이다
[1]
155
0
제작장비는 t5가 끝이지?
[3]
155
0
이벤끝나면 뭐함?
[7]
174
0
나 5챕 밀때 각힐 없이 걍 밀었었는데 ㅋㅋ
[2]
154
0
마리아 루미 서윤 지나츠 중에 6성추천좀
[2]
99
0
미야는 여전히 귀엽냐?
[4]
192
0
누르망디 스토리상 사기 함선이었누
[5]
224
0
우효 110 각등이
[6]
195
0
애사심 허탈함
[5]
210
0
카린웡하고 주시영은 이벤말고 본편에선 등장 어렵겠지?
[3]
160
0
요하나 어디 드랍임
[2]
159
0
지부 여는것도 순서 있어?
[3]
232
0
사실 살짝 아까운거
[3]
186
0
우리 이천쌀축제 언제 해
[4]
208
0
두둥..! 두명남았나.
[7]
175
0
순양함은 뭐 뽑으먼 됨?
[7]
163
0
종신계약하면 말걸어준다면서
[7]
187
1
복귀하고 나서 제일 체감 컸던게 육성장벽 낮아진거였음
[7]
164
1
그러고보니 요새 브리트라 쳐잡으면 T5금형 잘 안뱉어냄
[5]
149
0
나 5챕 깰때 열받은건 이건데
[9]
180
0
님들아 경쟁전 왜이리 빡세요
[8]
236
0
레이드 보이는 족족 다 잡는편임
[1]
148
0
2부 주인공
[9]
205
0
Pve에서 개인적으로 힐데보다 각미나가 더 좋은 듯
[1]
188
0
5챕이 그렇게 어려웠나
[5]
1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