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하고 나서 제일 체감 컸던게 육성장벽 낮아진거였음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3 작성일 2020-08-31 14:50:08 https://arca.live/b/counterside/6750764 옛날에 하루종일 돌려서 10업도 못하던 시절 생각해보면지금은 진짜 존나 빨리 되더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o 2020-08-31 14:50:32 ㅇㅇ 2020-08-31 14:50:34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4:54:03 ㅇㄱㄹㅇ 레벨링 ㅈㄴ 헬이었는데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4:54:24 이게 다융합핵 으로 부담옮긴것 펼쳐보기▼ ㅇㅇ 2020-08-31 14:54:45 융합핵도 나올때 당시 보다는 부담 적던데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4:55:23 왜냐면 그 융합핵 부담이 기밀채용으로 간것 펼쳐보기▼ ㅇㅇ 2020-08-31 14:55: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로스로드 애들 프리덤스트라이크 컨셉으로 나올수 있을듯 [2] 닥터최고 2020.08.31 261 -1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함 [1] ㅇㅇ (58.235) 2020.08.31 120 0 얘두라 잘자 [3] 시루룬 2020.08.31 117 0 아 씹 마지막 기채 못먹었다 ㅋㅋㅋㅋ [2]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40 0 각등이 언제 풀리냐 [4] 너구리H 2020.08.31 206 0 건 300점떨구고 제니보고 힐링하고왓다 ㅋㅋㅋ [2] 멍멍멍 2020.08.31 126 1 곧 융합핵 수급 시간이다 [1] 상어형님 2020.08.31 155 0 제작장비는 t5가 끝이지? [3] investing 2020.08.31 154 0 이벤끝나면 뭐함? [7] 파펀맨 2020.08.31 174 0 나 5챕 밀때 각힐 없이 걍 밀었었는데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08.31 154 0 마리아 루미 서윤 지나츠 중에 6성추천좀 [2] 카린 2020.08.31 99 0 미야는 여전히 귀엽냐? [4] ㅇㅇ (115.143) 2020.08.31 192 0 누르망디 스토리상 사기 함선이었누 [5] ㅇㅇ (185.92) 2020.08.31 224 0 우효 110 각등이 [6] JeremyJr 2020.08.31 195 0 애사심 허탈함 [5] 히메코달린다 2020.08.31 210 0 카린웡하고 주시영은 이벤말고 본편에선 등장 어렵겠지? [3] aloneman 2020.08.31 159 0 요하나 어디 드랍임 [2] ㅇㅇ 2020.08.31 159 0 지부 여는것도 순서 있어? [3] ㅇㅇ (185.92) 2020.08.31 232 0 사실 살짝 아까운거 [3] ㅇㅇ 2020.08.31 186 0 우리 이천쌀축제 언제 해 [4] ㅇㅇ 2020.08.31 208 0 두둥..! 두명남았나. [7]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75 0 순양함은 뭐 뽑으먼 됨? [7] 꿀벌아쿠아 2020.08.31 163 0 종신계약하면 말걸어준다면서 [7] 까꿍충 2020.08.31 187 1 복귀하고 나서 제일 체감 컸던게 육성장벽 낮아진거였음 [7] ㅇㅇ 2020.08.31 163 1 그러고보니 요새 브리트라 쳐잡으면 T5금형 잘 안뱉어냄 [5] aloneman 2020.08.31 149 0 나 5챕 깰때 열받은건 이건데 [9] ㅇㅇ (183.101) 2020.08.31 180 0 님들아 경쟁전 왜이리 빡세요 [8] ㅇㅇ (180.67) 2020.08.31 236 0 레이드 보이는 족족 다 잡는편임 [1] 서리펭귄 2020.08.31 148 0 2부 주인공 [9] 바닐라a1 2020.08.31 205 0 Pve에서 개인적으로 힐데보다 각미나가 더 좋은 듯 [1] 히메코달린다 2020.08.31 188 0 5챕이 그렇게 어려웠나 [5] ㅇㅇ 2020.08.31 129 0 뉴비 메인 밀때 함선 2개 뭐 들고가는게 좋아? [7] ㅇㅇ (185.92) 2020.08.31 125 0 속보) "멀티 올린지 5분도 안돼서 브리트라 숨져" [2] ㅇo 2020.08.31 168 0 개구리 때문에 더 열받네 [9] 케일스 2020.08.31 159 0 다이브 보상 너무 창렬 아님? [4] ㄹ (211.41) 2020.08.31 296 0 언제 에피 시즌2가 될지 모르겠지만 나올 애들 언급이나 해보자 [6] aloneman 2020.08.31 138 0 각힐 없어도 5챕 가능함 [4] 서리펭귄 2020.08.31 157 0 아니 시발 고인물들아 눈치싸움하지말라고 [3] ㅇo 2020.08.31 228 0 쥬지윤 각성은 레인저겠지? [3] ㅇㅇ (125.188) 2020.08.31 191 0 내가 아직까지 후회하는거 [3] ㅇㅇ (183.101) 2020.08.31 163 0 5지 각성캐 없어도 깰순 있음ㅋㅋ [4] 헥토르 2020.08.31 165 0 3개월 연속 월초주화 풀매수했더니 좀 부담되긴 함 [4] 람네 2020.08.31 170 0 이거 아직도안망함? [16] ㅇㅇ (116.121) 2020.08.31 218 3 각힐나오면 스토리 밀어야지 [2] 중고흑우 2020.08.31 134 0 카사 200일 넘어는데 스킨 49개입니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8.31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1 1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