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쥬지윤 각성은 레인저겠지? ㅇㅇ (125.18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0 작성일 2020-08-31 14:41:19 https://arca.live/b/counterside/6750625 쥬지윤이 힐데스승님 따먹는거 솔직히 제작진도 기대중일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KIRAREKI 2020-08-31 14:41:43 치후유처럼 디펜부수는 스커일수도 펼쳐보기▼ 주시윤 2020-08-31 14:44:37 각성은 일반캐랑 타입 안 맞춘다고 하던데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31 14:47:51 타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웡하고 주시영은 이벤말고 본편에선 등장 어렵겠지? [3] aloneman 2020.08.31 159 0 요하나 어디 드랍임 [2] ㅇㅇ 2020.08.31 159 0 지부 여는것도 순서 있어? [3] ㅇㅇ (185.92) 2020.08.31 232 0 사실 살짝 아까운거 [3] ㅇㅇ 2020.08.31 185 0 우리 이천쌀축제 언제 해 [4] ㅇㅇ 2020.08.31 207 0 두둥..! 두명남았나. [7] 아고닉에반데 2020.08.31 174 0 순양함은 뭐 뽑으먼 됨? [7] 꿀벌아쿠아 2020.08.31 162 0 종신계약하면 말걸어준다면서 [7] 까꿍충 2020.08.31 186 1 복귀하고 나서 제일 체감 컸던게 육성장벽 낮아진거였음 [7] ㅇㅇ 2020.08.31 163 1 그러고보니 요새 브리트라 쳐잡으면 T5금형 잘 안뱉어냄 [5] aloneman 2020.08.31 149 0 나 5챕 깰때 열받은건 이건데 [9] ㅇㅇ (183.101) 2020.08.31 180 0 님들아 경쟁전 왜이리 빡세요 [8] ㅇㅇ (180.67) 2020.08.31 235 0 레이드 보이는 족족 다 잡는편임 [1] 서리펭귄 2020.08.31 147 0 2부 주인공 [9] 바닐라a1 2020.08.31 205 0 Pve에서 개인적으로 힐데보다 각미나가 더 좋은 듯 [1] 히메코달린다 2020.08.31 187 0 5챕이 그렇게 어려웠나 [5] ㅇㅇ 2020.08.31 128 0 뉴비 메인 밀때 함선 2개 뭐 들고가는게 좋아? [7] ㅇㅇ (185.92) 2020.08.31 124 0 속보) "멀티 올린지 5분도 안돼서 브리트라 숨져" [2] ㅇo 2020.08.31 167 0 개구리 때문에 더 열받네 [9] 케일스 2020.08.31 158 0 다이브 보상 너무 창렬 아님? [4] ㄹ (211.41) 2020.08.31 296 0 언제 에피 시즌2가 될지 모르겠지만 나올 애들 언급이나 해보자 [6] aloneman 2020.08.31 137 0 각힐 없어도 5챕 가능함 [4] 서리펭귄 2020.08.31 156 0 아니 시발 고인물들아 눈치싸움하지말라고 [3] ㅇo 2020.08.31 227 0 쥬지윤 각성은 레인저겠지? [3] ㅇㅇ (125.188) 2020.08.31 190 0 내가 아직까지 후회하는거 [3] ㅇㅇ (183.101) 2020.08.31 163 0 5지 각성캐 없어도 깰순 있음ㅋㅋ [4] 헥토르 2020.08.31 165 0 3개월 연속 월초주화 풀매수했더니 좀 부담되긴 함 [4] 람네 2020.08.31 170 0 이거 아직도안망함? [16] ㅇㅇ (116.121) 2020.08.31 218 3 각힐나오면 스토리 밀어야지 [2] 중고흑우 2020.08.31 134 0 카사 200일 넘어는데 스킨 49개입니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8.31 169 0 12시 지나고 갱신되는 명함종신계약권 쓸 곳 추천 받음 [2] 네오딤남편 2020.08.31 164 0 전투 도중에 있는 오토 설정버튼은 어디갔냐 [2] JeremyJr 2020.08.31 156 0 스마트 가이가 얼마나 쓰레기냐면 [2] 푸링푸링 2020.08.31 174 0 이거 메일로 오면 기분 좋음 [3] 히메코달린다 2020.08.31 147 0 나도 각힐 쓰고싶어 나도 각힐 쓰고싶어 나도 각힐 쓰고싶어 나도 각힐 쓰고싶어 [5]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31 128 0 주문 하신 에델스킨 [7] 페도 2020.08.31 1826 0 동기 세명이나 떠나버린데스 [4] ㅇㅇ 2020.08.31 199 0 야 중복뜨면 뭐 줘? [3] 아난케 2020.08.31 124 0 주시윤 주시영도 재밌는데 [10] ㅇㅇ 2020.08.31 1466 0 근데 뉴비가이드에 에델 걔 스킨 왜 없음? [3] ㅇㅇ (121.177) 2020.08.31 182 0 뉴비들에게 타이탄 뽑으라고 말해주는구나.. [3] ㅇo 2020.08.31 225 0 스포)에피5까지가 시즌1인데 시즌 2면 존메 이제 비중종범이겠네 [3] aloneman 2020.08.31 174 0 아니 누가 모른데 친구소대부르고 [11] 갈미르 2020.08.31 228 3 스포) 그 외전 스토리중 델타 세븐에서 [4] 트조 2020.08.31 187 0 12땡치면 월초주화 더주나 중고흑우 2020.08.31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31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