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에피5로 형 복수는 끝난거나 다름없는데 과연 나올 건덕지가 있을지 분명하다
나유빈 이 새끼가 리플레이서 사태의 흑막이여서 나올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에피5까지 봤을 때는 존메가 그거까진 모르는것 같음
일단 에피5로 형 복수는 끝난거나 다름없는데 과연 나올 건덕지가 있을지 분명하다
나유빈 이 새끼가 리플레이서 사태의 흑막이여서 나올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에피5까지 봤을 때는 존메가 그거까진 모르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