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단지 매우 죶같을뿐임 ㅋㅋ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지 각성캐 없어도 깰순 있음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4
작성일
댓글
[4]
셰이브
헥토르
KIRAREKI
떳떳한_지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 여는것도 순서 있어?
[3]
232
0
사실 살짝 아까운거
[3]
185
0
우리 이천쌀축제 언제 해
[4]
207
0
두둥..! 두명남았나.
[7]
174
0
순양함은 뭐 뽑으먼 됨?
[7]
162
0
종신계약하면 말걸어준다면서
[7]
186
1
복귀하고 나서 제일 체감 컸던게 육성장벽 낮아진거였음
[7]
163
1
그러고보니 요새 브리트라 쳐잡으면 T5금형 잘 안뱉어냄
[5]
149
0
나 5챕 깰때 열받은건 이건데
[9]
180
0
님들아 경쟁전 왜이리 빡세요
[8]
235
0
레이드 보이는 족족 다 잡는편임
[1]
147
0
2부 주인공
[9]
205
0
Pve에서 개인적으로 힐데보다 각미나가 더 좋은 듯
[1]
187
0
5챕이 그렇게 어려웠나
[5]
128
0
뉴비 메인 밀때 함선 2개 뭐 들고가는게 좋아?
[7]
124
0
속보) "멀티 올린지 5분도 안돼서 브리트라 숨져"
[2]
167
0
개구리 때문에 더 열받네
[9]
158
0
다이브 보상 너무 창렬 아님?
[4]
296
0
언제 에피 시즌2가 될지 모르겠지만 나올 애들 언급이나 해보자
[6]
137
0
각힐 없어도 5챕 가능함
[4]
156
0
아니 시발 고인물들아 눈치싸움하지말라고
[3]
227
0
쥬지윤 각성은 레인저겠지?
[3]
190
0
내가 아직까지 후회하는거
[3]
163
0
5지 각성캐 없어도 깰순 있음ㅋㅋ
[4]
164
0
3개월 연속 월초주화 풀매수했더니 좀 부담되긴 함
[4]
170
0
이거 아직도안망함?
[16]
218
3
각힐나오면 스토리 밀어야지
[2]
134
0
카사 200일 넘어는데 스킨 49개입니다
[2]
169
0
12시 지나고 갱신되는 명함종신계약권 쓸 곳 추천 받음
[2]
164
0
전투 도중에 있는 오토 설정버튼은 어디갔냐
[2]
156
0
스마트 가이가 얼마나 쓰레기냐면
[2]
174
0
이거 메일로 오면 기분 좋음
[3]
147
0
나도 각힐 쓰고싶어 나도 각힐 쓰고싶어 나도 각힐 쓰고싶어 나도 각힐 쓰고싶어
[5]
128
0
주문 하신 에델스킨
[7]
1826
0
동기 세명이나 떠나버린데스
[4]
199
0
야 중복뜨면 뭐 줘?
[3]
124
0
주시윤 주시영도 재밌는데
[10]
1466
0
근데 뉴비가이드에 에델 걔 스킨 왜 없음?
[3]
182
0
뉴비들에게 타이탄 뽑으라고 말해주는구나..
[3]
225
0
스포)에피5까지가 시즌1인데 시즌 2면 존메 이제 비중종범이겠네
[3]
174
0
아니 누가 모른데 친구소대부르고
[11]
228
3
스포) 그 외전 스토리중 델타 세븐에서
[4]
187
0
12땡치면 월초주화 더주나
112
0
유저수 오른거 그거아닌가
[6]
262
0
카사 재밌어
[1]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