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퀘 깨다 보니까 2지 부터는 함선 2개는 


기본 가지고 가는 것 같은데 지금 주말에 주는 함선 재료는 받았고


노르망디랑 언더컨트롤 2개 가지고 퀘 깨고 있어


그냥 뉴비때는 지금 걸로 계속 


메인 밀면서 함선 레벨업만 시키면 됨?


ps) 나중에 함선 sr 선택권 준다던데 메인 어디까지 밀어야 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