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은 벞제거애들이 없어도 에델로자소빈으로 딜찍누가능해서 3메달땄고
3-3은 각힐 에델 소빈 2힐에 아이언사이드로 3메달땄는데
2-3은 클리어하는것까지가 한계여서 3메달을 못땀
소빈이 90이나 100렙찍으면 띄울수있을듯
1-3은 벞제거애들이 없어도 에델로자소빈으로 딜찍누가능해서 3메달땄고
3-3은 각힐 에델 소빈 2힐에 아이언사이드로 3메달땄는데
2-3은 클리어하는것까지가 한계여서 3메달을 못땀
소빈이 90이나 100렙찍으면 띄울수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