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좀 아껴쓸걸 아악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가 곧 힘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48
작성일
댓글
[3]
심장발전소
이작
뿌띠젤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난 주시윤 미나링이랑 잘됐으면좋겠는데
[1]
153
0
이거 더갖고와
[8]
202
3
스토리 존나재밌네
[2]
175
0
다 꺼져 시발
[4]
235
0
이프리트 괜히 갈앗네
[2]
356
0
약하군
[3]
170
0
주시윤 ntr논란 터졌을때
[1]
218
0
근데 주시윤 미나링 ntr설은 왜 돌았던거임?
[3]
1244
0
음머음머 음머머머?
[4]
151
0
게임 돌아다니다 보면 과금러가 상위권 먹는걸 안좋게 보는새끼들이 많음
[7]
175
0
얘네중에 누구부터 풀각해줘야대요?
[4]
127
0
나는 오징어땅콩이다
[7]
189
0
다이브 돌고 잔다 겨우 돌았네
[1]
82
0
556 일반 클리어할려면 스펙 어느정도?
[3]
135
0
앞으로 22분뒤 카운터사이드의 아침이 밝아옵니다
133
0
각성 힐데 ㄹㅇ 좋네
112
0
에피소드 밀려면 소대 3개 다 써야되냐?
[7]
127
0
대깨카 또 속았다
[7]
237
0
건포 다뺏다
[1]
189
0
카린웡 5성만드는거보다
[4]
161
0
나리나리 미나리~
[2]
223
0
허 지난 이벤트 스토리 다 봤는데 스토리도 재밌게 잘썼네
[2]
110
0
556 오토는 파티 1개만 쓰는거?
[1]
117
0
정보가 곧 힘이다
[3]
248
0
이시간에 건 매칭안되냠
[8]
142
0
뉴비 556 클리어
[4]
196
0
숙제겜 뭔가 힘듬
[2]
186
0
카운터사이드 이름이 카사 아니였으면 흥했다.
[4]
194
0
다이브 등반성공!
[2]
133
0
4지까지끝냈다.관리자 호감가네 ㅋㅋㅋ
[1]
173
0
뉴비 친구 카사 꼬셔보려다가 실패함
[9]
301
0
이 시1발 왜 10일에 각힐 끝나냐고
[11]
199
0
늒네 지난 이벤트 스크립트 보는데 벚꽃이 피는 교정 이거 뭐임
[3]
229
0
겜할거 조또없긴함
[1]
197
0
뉴비 첫 다이브 주차함
[1]
171
0
이벤트 레벨 100짜리는 못깨겠네
[2]
157
0
오 에디 오르카맵에서도 나오네
[2]
155
0
늒네 가챠 망한거임?
[15]
265
1
치아가 딜 미쳣네
[2]
205
0
와~~새로나올 신케인가봐~~~
[9]
315
0
외전하고 다이브돌면 ㄹㅇ 무한루프네
375
0
온종일 입은 힐데 바니걸옷 냄새
[1]
368
0
그러고 보니 치아가 상향후 후기 없음?
[1]
148
0
12일차 뉴비 드디어 이벤트 하드 다깸
[1]
1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