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ㄱㄴ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도 뜨는거 정해져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3
작성일
댓글
[2]
ㅇㅇ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이발 ssr추천서
[3]
202
0
나는 언제쯤 머공5 오토로 돌릴까
119
0
솔직히 주인공 소대 버프 필요하다고 본다..
[4]
174
0
자꾸 월드임무에서 쿼츠 채용권 특핵떠서 다이브를못도네
[1]
92
0
1소대 2소대 탱커 100렙 만드면 556 밀려나
[2]
125
0
시발 겜하고 싶은데 아무도 리세계 안팔아서 현기증 남
[5]
205
0
와씨 부계 2지역 깨고 sr랜덤권에서 최초획득 뜸 ㅋㅋㅋㅋㅋㅋ
[3]
209
0
900명 달성하니깐 다시 늘어나는거봐
[2]
185
0
망했다
[16]
1132
14
40렙 패키지 사냐?
[1]
142
0
우주최강
[9]
217
0
아 심심한데 로자리아 스킨이나 지를까
[1]
140
0
어 카사챈 구독자 900명됏네
[8]
211
0
로자리아 혜자네
[2]
227
0
온도계 존나재밌네
[1]
116
0
소림이 가짜사나이 보내고싶다
[3]
188
0
애정충 챈1호냐?
[15]
1252
13
지옥에 있는 에디 나와라
[2]
196
0
스킨 살건 다 샀다 이제
[12]
314
1
이거 에바냐
[5]
210
0
얼마만에 다이브 1층이냐 너무너무 행복해
[2]
124
1
밑에글 추천서 깠는데
[5]
141
0
소총병보다 스카우트가 더 나음?
[2]
155
0
이거도 뜨는거 정해져있음??
[2]
154
0
다이브 3달에 1초기화면 너무 길지않아?
[3]
231
0
혹시몰라서 사나에 키우고잇음
[1]
168
0
노오력이 부족했다
[3]
120
0
뉴비 이거 뭐받는게조음?
[3]
213
0
쥬지윤 아니면 미나링 평생솔로임
[1]
247
0
이벤기간에 이터뿌리는건 좋은방향인거같음
[3]
151
0
무료채용으로 SSR 뽑는 실력 발휘할 수 있는 날이 올까?
[1]
146
0
상특] 4시되자마자 카사킴
[2]
148
0
우욱...
[2]
152
0
게임하면 할 수록 안쓰럽다
[4]
182
0
솔직히 난 주시윤 미나링이랑 잘됐으면좋겠는데
[1]
153
0
이거 더갖고와
[8]
202
3
스토리 존나재밌네
[2]
175
0
다 꺼져 시발
[4]
234
0
이프리트 괜히 갈앗네
[2]
355
0
약하군
[3]
170
0
주시윤 ntr논란 터졌을때
[1]
218
0
근데 주시윤 미나링 ntr설은 왜 돌았던거임?
[3]
1243
0
음머음머 음머머머?
[4]
151
0
게임 돌아다니다 보면 과금러가 상위권 먹는걸 안좋게 보는새끼들이 많음
[7]
175
0
얘네중에 누구부터 풀각해줘야대요?
[4]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