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주인공 소대 버프 필요하다고 본다.. DR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4 작성일 2020-08-31 20:02:40 https://arca.live/b/counterside/6753799 초월급 스킨까지 내줘놓고 노상향?? 9/3밸패로 주인공들 버프 해줄거라본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몰름보 2020-08-31 20:04:04 주시윤 버프 펼쳐보기▼ 요일 2020-08-31 20:18:08 금태식 상향 각성 펼쳐보기▼ 냠냠냠이 2020-08-31 20:18:19 버프해줫잖아 각성으로 ㅋㅋㅋㅋ 펼쳐보기▼ 페도 2020-08-31 20:22:12 주인공소대 상향으로 "각성" 을 만들어드렸습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육익 자리 다 차있긴 한건가 [1] 베버 2020.08.31 162 0 생각해보니 다이브 지금돌면 [3] 양하림 2020.08.31 216 0 얘 살아서 육익으로 나왓으면좋겟다 [6] 꿀때지 2020.08.31 277 0 각힐 리세 팔 사람 [5] ㅇㅇ (182.221) 2020.08.31 196 0 메이즈 신캐 두마리 다 일반이냐? 한마리 기밀 각인데 [4] ㅇㅇ (175.223) 2020.08.31 188 0 스토리 신기한게 5지쯤 오면 고유명사들 대충 알아듣게됨 [2] 꿀때지 2020.08.31 159 0 ✋질문 님들아 이유미 잘나옴? [8] ㅇㅇ (218.209) 2020.08.31 200 0 2달만에 복귀해서 스토리보니깐 머리아파 [4] 베버 2020.08.31 166 0 1달째 운영떔시 불안타니까 어색하네 [7] 꿀때지 2020.08.31 188 0 그러고보니 메이즈 "전대" 면 [4] 꿀때지 2020.08.31 369 0 다이브 리셋 되니까 너무좋아... [1] 페도 2020.08.31 195 0 응애 빨리 다음이벤 하고싶어 [3] 꿀때지 2020.08.31 174 0 좆같네 진짜 [4] 베버 2020.08.31 171 0 지부 채용권 성공은 이걸 위한거였노 [6] ㅇㅇ 2020.08.31 190 0 슬슬 한판한판이 힘들다 [3] 베버 2020.08.31 148 0 대가리깨져서 7만원 결재 할뻔하다가 참음.. [4] ㅇㅇ (118.235) 2020.08.31 234 0 일어나자마자 지부 성공 ㅋㅋ [4] ㅇㅇ 2020.08.31 203 0 인성질 ㅈ같네 [5] 브 2020.08.31 196 0 뉴비들 폐사안하고 잘 크고있다 [1]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31 225 0 디펜더 이 5명정도만 키우면댐?? [5] Eranger 2020.08.31 197 0 방어4 각힐 넣으면 안되겠지? [1] 미미카키 2020.08.31 160 0 씨이발 ssr추천서 [3] ㅇㅇ (221.165) 2020.08.31 202 0 나는 언제쯤 머공5 오토로 돌릴까 몰름보 2020.08.31 119 0 솔직히 주인공 소대 버프 필요하다고 본다.. [4] DRX 2020.08.31 174 0 자꾸 월드임무에서 쿼츠 채용권 특핵떠서 다이브를못도네 [1] Eranger 2020.08.31 92 0 1소대 2소대 탱커 100렙 만드면 556 밀려나 [2] 불기둥 2020.08.31 126 0 시발 겜하고 싶은데 아무도 리세계 안팔아서 현기증 남 [5] 환두전 2020.08.31 205 0 와씨 부계 2지역 깨고 sr랜덤권에서 최초획득 뜸 ㅋㅋㅋㅋㅋㅋ [3] 페도 2020.08.31 209 0 900명 달성하니깐 다시 늘어나는거봐 [2] ㅇㅇ (175.223) 2020.08.31 186 0 망했다 [16] 미미카키 2020.08.31 1132 14 40렙 패키지 사냐? [1] ㅇㅇ (112.153) 2020.08.31 143 0 우주최강 [9] Eranger 2020.08.31 218 0 아 심심한데 로자리아 스킨이나 지를까 [1] ㅇㅇ (218.209) 2020.08.31 141 0 어 카사챈 구독자 900명됏네 [8] 꿀때지 2020.08.31 211 0 로자리아 혜자네 [2] 브 2020.08.31 227 0 온도계 존나재밌네 [1] 몰포 2020.08.31 116 0 소림이 가짜사나이 보내고싶다 [3] 몰름보 2020.08.31 188 0 애정충 챈1호냐? [15] DRX 2020.08.31 1252 13 지옥에 있는 에디 나와라 [2] 몰름보 2020.08.31 196 0 스킨 살건 다 샀다 이제 [12] 직사의마안 2020.08.31 314 1 이거 에바냐 [5] 브 2020.08.31 210 0 얼마만에 다이브 1층이냐 너무너무 행복해 [2] 페도 2020.08.31 124 1 밑에글 추천서 깠는데 [5] ㅇㅇ 2020.08.31 141 0 소총병보다 스카우트가 더 나음? [2] ㅇㅇ (121.182) 2020.08.31 155 0 이거도 뜨는거 정해져있음?? [2] ㅇㅇ 2020.08.31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1 21: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