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릴도 "전대" 엿는디 쟤들두 구관리국 주력중 하나엿나보네

근디 클리포트게임 시점에선 대부분 카운터 다 죽고 딴전대들도 전멸햇던거같은데

쟤들도 결국 죽엇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