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그림자 전당 열려면 액트5 하드도 다 깨야한다던데 트루?? ㅇㅇ (180.22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8 작성일 2020-08-31 22:07:02 https://arca.live/b/counterside/6754107 액트 5 2-2 까지만 깨놓고 배째라듯이 누워있었는데 다시 뻘떢 일어나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맘스땃쥐 2020-08-31 22:09:43 공지에 하드클은 없었음 설레발치는거임 펼쳐보기▼ 한펭 2020-08-31 22:14:57 어쩌피 초회수동 돌려줄텐데 뭐 ㅋㅋ 놔두면 알아서 깨주겠지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8-31 22:20:30 나도 덜깻는데 쿼츠 받아 벅어야겠다 미리 ㅋ 펼쳐보기▼ 아리붕 2020-08-31 22:50:54 하드는 아닐듯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슬카콜라 레전드.jpg [3] 꿀때지 2020.08.31 243 -1 시발 쓰알 떠서 개좋아했는데 [2] 우주여행자 2020.08.31 189 0 15일 무기상자 깐다! [3] 히메코달린다 2020.08.31 389 0 여름이벤트 유입 친구들아 [8] ㅇㅇ 2020.08.31 255 0 pvp 있잖아 [1] 미미카키 2020.08.31 364 0 장비는 어디서캐? [3] ㅇㅇ (218.146) 2020.08.31 139 0 살게 없다 [5] 페이커 2020.08.31 196 0 이디스쨩 너무 기여움 [3] ㄹ (211.41) 2020.08.31 466 0 여기 돌만함?? [2] ㅇㅇ (121.140) 2020.08.31 138 1 4일차 늒네챠 성장 잘함? [8] lllBoomerlll 2020.08.31 208 1 각힐 방어력 왜이럼 [4] ㅇㅇ (121.140) 2020.08.31 535 0 이거 뭐받음? 다 쓰레긴가 [2] 셀레스틴 2020.08.31 254 0 이벤트맵이 돈 더 많이주는편인가? [1] 림러 2020.08.31 116 0 보급소 리롤이 오지긴 오지네 [2] 한펭 2020.08.31 177 0 이벤트 하드 1-3 뫃깼는데 엠블렘 준 거 개꿀임 ㅋㅋ [3] ㄹ (211.41) 2020.08.31 168 0 메카덱 어느게 낳냐고 두번묻는다 [6] 부엉이바위 2020.08.31 208 0 각힐 루미 사나에 마리아 ㄹ (211.41) 2020.08.31 145 0 그래서 월초 깡주화냐 융합핵이냐 [2] ㅇㅇ 2020.08.31 184 0 아 며칠 빨리 복귀할걸 그랬네.... [3] 야드 2020.08.31 206 0 알파트릭스의 r 등급 2코 스나..? 얘가 요즘 자주보이네.. [3] ㅇㅇ (180.226) 2020.08.31 180 0 간.나.쓰.선 먹고싶다 [3] lllBoomerlll 2020.08.31 197 0 200일 보상이 이정도면 1주년은 어떨까 [7] 냠냠냠이 2020.08.31 224 0 건틀렛 복커 늒네 다이아 찍었다구 [6] 미약절임육변기 2020.08.31 215 0 그림자 전당 열려면 액트5 하드도 다 깨야한다던데 트루?? [4] ㅇㅇ (180.226) 2020.08.31 198 0 대공5 오토 되네 [1] ㅇㅇ (121.140) 2020.08.31 152 0 우오옷 다이부 초기화!!! [5] 궁딩 2020.08.31 242 0 양하림: 어째서...? ???: 크크 놀랐나 오레가 육익이다 [5] 금태씨발련 2020.08.31 575 0 서폿 하나 키울거 추천좀 [5] ㅇㅇ (121.140) 2020.08.31 197 0 굳모닝~ 맥스웰 9개 까고 졸업한다 [5] 상어형님 2020.08.31 242 0 마지막 외전 너무센데 [3] ㅇㅇ (121.140) 2020.08.31 274 0 뽑기중인데 여기서 먹어야 하는 얘 있어? [5] ㅇㅇ (124.59) 2020.08.31 206 0 대깨 늒네 질문좀 [14] lllBoomerlll 2020.08.31 230 0 리세마라 해야하나요? [6] ㅇㅇ (124.59) 2020.08.31 728 0 이겜 찍먹 해볼려는데 왜 구글 평점 2점임? [12] ㅇㅇ (124.59) 2020.08.31 267 1 액트 하나깨는데 한시간 반 걸렸어 [6] 베버 2020.08.31 193 0 이지수110마저찍을까 신캐존버할까 [2] 카사하는병신 2020.08.31 278 0 육익 자리 다 차있긴 한건가 [1] 베버 2020.08.31 162 0 생각해보니 다이브 지금돌면 [3] 양하림 2020.08.31 216 0 얘 살아서 육익으로 나왓으면좋겟다 [6] 꿀때지 2020.08.31 276 0 각힐 리세 팔 사람 [5] ㅇㅇ (182.221) 2020.08.31 196 0 메이즈 신캐 두마리 다 일반이냐? 한마리 기밀 각인데 [4] ㅇㅇ (175.223) 2020.08.31 188 0 스토리 신기한게 5지쯤 오면 고유명사들 대충 알아듣게됨 [2] 꿀때지 2020.08.31 159 0 ✋질문 님들아 이유미 잘나옴? [8] ㅇㅇ (218.209) 2020.08.31 200 0 2달만에 복귀해서 스토리보니깐 머리아파 [4] 베버 2020.08.31 166 0 1달째 운영떔시 불안타니까 어색하네 [7] 꿀때지 2020.08.31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1 2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