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 캐릭들 때문에 요번주는 점수 개떡락이네 싶었는데 꾸역꾸역 올라가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복커 늒네 다이아 찍었다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4
작성일
댓글
[6]
김빠진스프라이트
퀋
한펭
금태씨발련
던붕이
아리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복커하니까 친창에 친구 20명 남아있어
[3]
170
0
슬카콜라 레전드.jpg
[3]
243
-1
시발 쓰알 떠서 개좋아했는데
[2]
189
0
15일 무기상자 깐다!
[3]
389
0
여름이벤트 유입 친구들아
[8]
255
0
pvp 있잖아
[1]
364
0
장비는 어디서캐?
[3]
139
0
살게 없다
[5]
196
0
이디스쨩 너무 기여움
[3]
466
0
여기 돌만함??
[2]
138
1
4일차 늒네챠 성장 잘함?
[8]
208
1
각힐 방어력 왜이럼
[4]
535
0
이거 뭐받음? 다 쓰레긴가
[2]
254
0
이벤트맵이 돈 더 많이주는편인가?
[1]
116
0
보급소 리롤이 오지긴 오지네
[2]
177
0
이벤트 하드 1-3 뫃깼는데 엠블렘 준 거 개꿀임 ㅋㅋ
[3]
168
0
메카덱 어느게 낳냐고 두번묻는다
[6]
208
0
각힐 루미 사나에 마리아
145
0
그래서 월초 깡주화냐 융합핵이냐
[2]
184
0
아 며칠 빨리 복귀할걸 그랬네....
[3]
206
0
알파트릭스의 r 등급 2코 스나..? 얘가 요즘 자주보이네..
[3]
180
0
간.나.쓰.선 먹고싶다
[3]
197
0
200일 보상이 이정도면 1주년은 어떨까
[7]
224
0
건틀렛
복커 늒네 다이아 찍었다구
[6]
214
0
그림자 전당 열려면 액트5 하드도 다 깨야한다던데 트루??
[4]
198
0
대공5 오토 되네
[1]
152
0
우오옷 다이부 초기화!!!
[5]
242
0
양하림: 어째서...? ???: 크크 놀랐나 오레가 육익이다
[5]
575
0
서폿 하나 키울거 추천좀
[5]
197
0
굳모닝~ 맥스웰 9개 까고 졸업한다
[5]
242
0
마지막 외전 너무센데
[3]
274
0
뽑기중인데 여기서 먹어야 하는 얘 있어?
[5]
206
0
대깨 늒네 질문좀
[14]
230
0
리세마라 해야하나요?
[6]
728
0
이겜 찍먹 해볼려는데 왜 구글 평점 2점임?
[12]
267
1
액트 하나깨는데 한시간 반 걸렸어
[6]
193
0
이지수110마저찍을까 신캐존버할까
[2]
278
0
육익 자리 다 차있긴 한건가
[1]
162
0
생각해보니 다이브 지금돌면
[3]
216
0
얘 살아서 육익으로 나왓으면좋겟다
[6]
276
0
각힐 리세 팔 사람
[5]
196
0
메이즈 신캐 두마리 다 일반이냐? 한마리 기밀 각인데
[4]
188
0
스토리 신기한게 5지쯤 오면 고유명사들 대충 알아듣게됨
[2]
159
0
✋질문
님들아 이유미 잘나옴?
[8]
200
0
2달만에 복귀해서 스토리보니깐 머리아파
[4]
1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