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토리 신기한게 5지쯤 오면 고유명사들 대충 알아듣게됨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9 작성일 2020-08-31 21:05:59 https://arca.live/b/counterside/6753966 대충분위기쩌는허세 인자 로 무슨무슨그럴싸한이름 장치를 어쩌구다 알아들어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솔라눔 2020-08-31 21:08:16 맘스땃쥐 2020-08-31 21:11: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며칠 빨리 복귀할걸 그랬네.... [3] 야드 2020.08.31 206 0 알파트릭스의 r 등급 2코 스나..? 얘가 요즘 자주보이네.. [3] ㅇㅇ (180.226) 2020.08.31 181 0 간.나.쓰.선 먹고싶다 [3] lllBoomerlll 2020.08.31 197 0 200일 보상이 이정도면 1주년은 어떨까 [7] 냠냠냠이 2020.08.31 224 0 건틀렛 복커 늒네 다이아 찍었다구 [6] 미약절임육변기 2020.08.31 215 0 그림자 전당 열려면 액트5 하드도 다 깨야한다던데 트루?? [4] ㅇㅇ (180.226) 2020.08.31 199 0 대공5 오토 되네 [1] ㅇㅇ (121.140) 2020.08.31 153 0 우오옷 다이부 초기화!!! [5] 궁딩 2020.08.31 243 0 양하림: 어째서...? ???: 크크 놀랐나 오레가 육익이다 [5] 금태씨발련 2020.08.31 576 0 서폿 하나 키울거 추천좀 [5] ㅇㅇ (121.140) 2020.08.31 198 0 굳모닝~ 맥스웰 9개 까고 졸업한다 [5] 상어형님 2020.08.31 243 0 마지막 외전 너무센데 [3] ㅇㅇ (121.140) 2020.08.31 274 0 뽑기중인데 여기서 먹어야 하는 얘 있어? [5] ㅇㅇ (124.59) 2020.08.31 207 0 대깨 늒네 질문좀 [14] lllBoomerlll 2020.08.31 230 0 리세마라 해야하나요? [6] ㅇㅇ (124.59) 2020.08.31 728 0 이겜 찍먹 해볼려는데 왜 구글 평점 2점임? [12] ㅇㅇ (124.59) 2020.08.31 267 1 액트 하나깨는데 한시간 반 걸렸어 [6] 베버 2020.08.31 194 0 이지수110마저찍을까 신캐존버할까 [2] 카사하는병신 2020.08.31 278 0 육익 자리 다 차있긴 한건가 [1] 베버 2020.08.31 162 0 생각해보니 다이브 지금돌면 [3] 양하림 2020.08.31 216 0 얘 살아서 육익으로 나왓으면좋겟다 [6] 꿀때지 2020.08.31 277 0 각힐 리세 팔 사람 [5] ㅇㅇ (182.221) 2020.08.31 197 0 메이즈 신캐 두마리 다 일반이냐? 한마리 기밀 각인데 [4] ㅇㅇ (175.223) 2020.08.31 188 0 스토리 신기한게 5지쯤 오면 고유명사들 대충 알아듣게됨 [2] 꿀때지 2020.08.31 159 0 ✋질문 님들아 이유미 잘나옴? [8] ㅇㅇ (218.209) 2020.08.31 200 0 2달만에 복귀해서 스토리보니깐 머리아파 [4] 베버 2020.08.31 166 0 1달째 운영떔시 불안타니까 어색하네 [7] 꿀때지 2020.08.31 188 0 그러고보니 메이즈 "전대" 면 [4] 꿀때지 2020.08.31 369 0 다이브 리셋 되니까 너무좋아... [1] 페도 2020.08.31 196 0 응애 빨리 다음이벤 하고싶어 [3] 꿀때지 2020.08.31 174 0 좆같네 진짜 [4] 베버 2020.08.31 171 0 지부 채용권 성공은 이걸 위한거였노 [6] ㅇㅇ 2020.08.31 190 0 슬슬 한판한판이 힘들다 [3] 베버 2020.08.31 148 0 대가리깨져서 7만원 결재 할뻔하다가 참음.. [4] ㅇㅇ (118.235) 2020.08.31 234 0 일어나자마자 지부 성공 ㅋㅋ [4] ㅇㅇ 2020.08.31 203 0 인성질 ㅈ같네 [5] 브 2020.08.31 196 0 뉴비들 폐사안하고 잘 크고있다 [1]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31 225 0 디펜더 이 5명정도만 키우면댐?? [5] Eranger 2020.08.31 197 0 방어4 각힐 넣으면 안되겠지? [1] 미미카키 2020.08.31 160 0 씨이발 ssr추천서 [3] ㅇㅇ (221.165) 2020.08.31 202 0 나는 언제쯤 머공5 오토로 돌릴까 몰름보 2020.08.31 119 0 솔직히 주인공 소대 버프 필요하다고 본다.. [4] DRX 2020.08.31 175 0 자꾸 월드임무에서 쿼츠 채용권 특핵떠서 다이브를못도네 [1] Eranger 2020.08.31 92 0 1소대 2소대 탱커 100렙 만드면 556 밀려나 [2] 불기둥 2020.08.31 126 0 시발 겜하고 싶은데 아무도 리세계 안팔아서 현기증 남 [5] 환두전 2020.08.31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31 22: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