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 어케 저리 빠르냐 내 타이탄은 아싸 버프받아도 저렇게 안하고 존나 붕쯔붕쯔하던데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탄 이 짤 뽕오지게 차오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33
작성일
댓글
[10]
아스피아
네오딤남편
ㅇㅇ
네오딤남편
ㅇㅇ
닥터최고
네오딤남편
investing
ㅇㅇ (39.7)
삭제
수정
카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힐데인지 뭔지만 있으면 되는거임?
[4]
159
0
간나쓰선이 이렇게 나왔다면
[3]
1174
0
새 픽업 빨리좀
117
0
이게임 장비강화도 중요함??
[4]
148
0
현재 메카닉 키워야 하는 쓰알 누구누구 있음
[5]
163
0
✋질문
야누스 땅바닥에 내리면
[5]
163
0
진짜 한번만 더 지를까..?
[10]
162
0
14분 참기 lv 100
[2]
172
0
라오 원스판 인원
[7]
315
-1
야한짓을 당하는....
858
0
님들 근데 이겜 왤케 변태같음
[3]
196
1
이유미가 설렁탕 대령이오 하는 만화 공식웹툰임?
[3]
185
0
이거 계정 아무거나 해도 됨?
[7]
116
0
린 일러레 슈퍼뉴인가?
[4]
1412
0
크아나 카트라이더는 중국 외주 힘 빌린거지?
[2]
155
0
돈에 약한 관리자와 점점 과감해지는 린시엔 보고싶다
[3]
148
0
왜 라오는 구독자하고 유저수 차이나냐
[9]
307
0
건틀렛
에델이 진짜 좋네
[3]
173
0
좋다 한번 해본다 ㅋㅋㅋ
[15]
196
1
와 드디어 3-3깼네요
[3]
122
0
얼리버드 기상
[1]
100
0
그래도 같은 모바일 넥슨겜중에서 중상위권 아니냐
[7]
157
0
타이탄 이 짤 뽕오지게 차오르네
[10]
334
0
챈에서 애들 말하는거만 보면
[2]
161
1
관리자가 돈에 약하단걸 깨달은 린시엔 보고싶다
[2]
214
1
개인적으로 메카닉 같은거 나올 때
[2]
115
0
근데 에델특수기가 젤 멀리있는놈 치는거던데
[1]
120
0
난 가끔 카사가 200일된 겜이란걸 잊어...
[2]
175
0
떴으면 말을 안했지
[1]
203
0
지금은 하는 사람 그래도 꽤 있나보네
[9]
193
0
어디 아픈가?
[4]
216
0
레어톱니 좀만살까
[3]
131
0
협력사모집
뉴비 이벤좀 밀게 번호적구가
[3]
441
0
엔터 스킬쌔서 거의 궁극기보다 일반스킬보고 쓰는거아님?
92
0
로자,에델같은 마왕류는 종신하면
[2]
191
1
그림자전당 120랩 아닌가?
[2]
139
0
건틀렛 상점 개선좀
[15]
249
0
✋질문
로자 에델 선택존
[5]
264
0
엔터가 글레입 상위호환 아님?
[2]
180
0
아 핫타임이란게 있었구나
178
0
근데 이 겜 막 전투기랑 전차 고용하고 그러지 않았냐
[5]
136
0
메이즈전대 클리포트게임때 에델한테 지식의파편 됬을듯
98
0
엔터가 아머보다 피빕이딸림??
[8]
204
0
정보너무모잘라
[1]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