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엔터가 글레입 상위호환 아님? ㅇㅇ (58.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9 작성일 2020-09-01 05:06:03 https://arca.live/b/counterside/6758281 카운터 공격력 조금 깎은대신 명중 붙여주고함포에 방깎달아주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09-01 05:06:22 일단 글레보단 상위호환이지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9-01 05:08:06 글레는 솔직히 건에서의 성능만 보면 스텔라보다 구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돈에 약한 관리자와 점점 과감해지는 린시엔 보고싶다 [3] 닥터최고 2020.09.01 148 0 왜 라오는 구독자하고 유저수 차이나냐 [9] 아스피아 2020.09.01 306 0 건틀렛 에델이 진짜 좋네 [3] 미약절임육변기 2020.09.01 172 0 좋다 한번 해본다 ㅋㅋㅋ [15]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196 1 와 드디어 3-3깼네요 [3] 야드 2020.09.01 122 0 얼리버드 기상 [1] 페도 2020.09.01 100 0 그래도 같은 모바일 넥슨겜중에서 중상위권 아니냐 [7] 카붐 2020.09.01 157 0 타이탄 이 짤 뽕오지게 차오르네 [10] 네오딤남편 2020.09.01 333 0 챈에서 애들 말하는거만 보면 [2] ㅇㅇ (58.123) 2020.09.01 161 1 관리자가 돈에 약하단걸 깨달은 린시엔 보고싶다 [2] 닥터최고 2020.09.01 214 1 개인적으로 메카닉 같은거 나올 때 [2]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15 0 근데 에델특수기가 젤 멀리있는놈 치는거던데 [1] investing 2020.09.01 119 0 난 가끔 카사가 200일된 겜이란걸 잊어... [2] 카린웡 2020.09.01 175 0 떴으면 말을 안했지 [1] 심장발전소 2020.09.01 203 0 지금은 하는 사람 그래도 꽤 있나보네 [9]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192 0 어디 아픈가? [4] 보름달빵 2020.09.01 216 0 레어톱니 좀만살까 [3] investing 2020.09.01 130 0 협력사모집 뉴비 이벤좀 밀게 번호적구가 [3] ㅇㅇ (180.67) 2020.09.01 441 0 엔터 스킬쌔서 거의 궁극기보다 일반스킬보고 쓰는거아님? ㅇㅇ (119.203) 2020.09.01 92 0 로자,에델같은 마왕류는 종신하면 [2] 기계공학법 2020.09.01 191 1 그림자전당 120랩 아닌가? [2] 보름달빵 2020.09.01 139 0 건틀렛 상점 개선좀 [15] 심장발전소 2020.09.01 249 0 ✋질문 로자 에델 선택존 [5] 똥믈리에 2020.09.01 264 0 엔터가 글레입 상위호환 아님? [2] ㅇㅇ (58.123) 2020.09.01 179 0 아 핫타임이란게 있었구나 ㅇㅇ (180.67) 2020.09.01 178 0 근데 이 겜 막 전투기랑 전차 고용하고 그러지 않았냐 [5]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135 0 메이즈전대 클리포트게임때 에델한테 지식의파편 됬을듯 색인 2020.09.01 98 0 엔터가 아머보다 피빕이딸림?? [8] investing 2020.09.01 204 0 정보너무모잘라 [1] 늅늅늅 2020.09.01 109 0 아 드디어 이벤 하드3-3 깼다 [1] hypercube 2020.09.01 140 0 ㄹㅇ 돼지년 [1] 히메코달린다 2020.09.01 175 0 그림자전당에서 몹 쌔게나오면 아머>엔터인가? [5] ㅇㅇ 2020.09.01 123 0 방금 함선 질문한 앤데 [10] ㅇㅇ (218.232) 2020.09.01 146 0 님들아 핫타임이 언제에요? [2] ㅇㅇ (180.67) 2020.09.01 124 0 다이브 소대 몇개필요하냐? [3] ㅇㅇ (61.42) 2020.09.01 89 0 이유미가 강소영 찾는짤 찾는놈아 [3] 뱅레이 2020.09.01 1015 0 당장 시작해 콘 다는 애들 전부 널 위해서 그러는 거임 [10] 네오딤남편 2020.09.01 145 2 평타가 멋있는 캐릭 [3] krispydonut 2020.09.01 277 0 아ㅋㅋ 도저히 못접겠다 [8] ㅇㅇ (180.67) 2020.09.01 152 0 샤오린 스킨 괜춘함? [4] 몰름보 2020.09.01 200 0 근데 엔터랑 아머랑 사용용도가 다른거임? [9] ㅇㅇ (61.42) 2020.09.01 175 0 아니 시발 얼마나 좆망겜이면 [26] ㅁㄴㅇㄹ (211.194) 2020.09.01 264 2 이디스가 야 스~하는 짤 [2] 촉법토끼 2020.09.01 2012 0 망겜거르는법 [7] 토깡이 2020.09.01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5: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