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랑 스킬북 먹는양이 장난아니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돼지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74
작성일
댓글
[1]
ㅇㅇ (112.22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이 짤 뽕오지게 차오르네
[10]
333
0
챈에서 애들 말하는거만 보면
[2]
161
1
관리자가 돈에 약하단걸 깨달은 린시엔 보고싶다
[2]
214
1
개인적으로 메카닉 같은거 나올 때
[2]
115
0
근데 에델특수기가 젤 멀리있는놈 치는거던데
[1]
119
0
난 가끔 카사가 200일된 겜이란걸 잊어...
[2]
175
0
떴으면 말을 안했지
[1]
203
0
지금은 하는 사람 그래도 꽤 있나보네
[9]
192
0
어디 아픈가?
[4]
216
0
레어톱니 좀만살까
[3]
130
0
협력사모집
뉴비 이벤좀 밀게 번호적구가
[3]
441
0
엔터 스킬쌔서 거의 궁극기보다 일반스킬보고 쓰는거아님?
92
0
로자,에델같은 마왕류는 종신하면
[2]
191
1
그림자전당 120랩 아닌가?
[2]
139
0
건틀렛 상점 개선좀
[15]
249
0
✋질문
로자 에델 선택존
[5]
264
0
엔터가 글레입 상위호환 아님?
[2]
179
0
아 핫타임이란게 있었구나
178
0
근데 이 겜 막 전투기랑 전차 고용하고 그러지 않았냐
[5]
135
0
메이즈전대 클리포트게임때 에델한테 지식의파편 됬을듯
98
0
엔터가 아머보다 피빕이딸림??
[8]
204
0
정보너무모잘라
[1]
109
0
아 드디어 이벤 하드3-3 깼다
[1]
140
0
ㄹㅇ 돼지년
[1]
174
0
그림자전당에서 몹 쌔게나오면 아머>엔터인가?
[5]
123
0
방금 함선 질문한 앤데
[10]
146
0
님들아 핫타임이 언제에요?
[2]
124
0
다이브 소대 몇개필요하냐?
[3]
89
0
이유미가 강소영 찾는짤 찾는놈아
[3]
1015
0
당장 시작해 콘 다는 애들 전부 널 위해서 그러는 거임
[10]
145
2
평타가 멋있는 캐릭
[3]
277
0
아ㅋㅋ 도저히 못접겠다
[8]
152
0
샤오린 스킨 괜춘함?
[4]
200
0
근데 엔터랑 아머랑 사용용도가 다른거임?
[9]
175
0
아니 시발 얼마나 좆망겜이면
[26]
264
2
이디스가 야 스~하는 짤
[2]
2012
0
망겜거르는법
[7]
172
0
함선 선택 질문
[8]
142
0
님들 이 겜 유저 많음?
[25]
268
-1
스킨보면서 행복 카사하자
[4]
174
0
너말야 너
[26]
2224
41
이디스 수영복 입히고싶다 씨바알
[1]
112
0
4시언제오노
119
0
진짜 장비맞추는게 숨 턱턱막힌다..
[3]
13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