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슈페리어/글레입니르 아머/엔터 프라이즈


어떤거 만드는게 제일 나음? 쓰는 덱은 카운터 위주고 지금 갖고 있는 함선은 n등급 몇 개랑 그냥 글레입니르 2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