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기면5점 지면 40점 넘게 까이는데 7000 넘어간 건공놈들은 시발 한판도 안지는거냐고 ! 나도 6천 찍어보고 싶다고! 7200 7300  이런건 씨팔 어찌 가는거냐고! 둘리콘 올리지마 씻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