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진짜 할만하네 ....
채용권도 은근 잘 모여서 벌써 80장 모였고
Pvp도 개거품 물고 안달려들어도 되고
메카가 존나 꼴릿하고
스토리 진짜 뽕 오지더라
근데 왜 금태당해서 평점 개지랄 난건데 왜 ㅋㅋㅋㅋㅋ
겜 진짜 할만하네 ....
채용권도 은근 잘 모여서 벌써 80장 모였고
Pvp도 개거품 물고 안달려들어도 되고
메카가 존나 꼴릿하고
스토리 진짜 뽕 오지더라
근데 왜 금태당해서 평점 개지랄 난건데 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