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융합핵인가? 이거 중요함? 여러개 모아야해?
남는 R 등급 애들 어케 처리해 강화에 써?
지금 11일찬데 수시에 채용권 150 다 꼬라박아버렸어 하나도 안뜸 지금이라도 모으면 ㄱㅊ?
SSR 개수 신지아 빼면 7개인데 진행하는데 문제있나 힐데도 없어
그리고 뉴비버프가 뭐야 위에 아무것도 안뜨던데

융합핵인가? 이거 중요함? 여러개 모아야해?
남는 R 등급 애들 어케 처리해 강화에 써?
지금 11일찬데 수시에 채용권 150 다 꼬라박아버렸어 하나도 안뜸 지금이라도 모으면 ㄱㅊ?
SSR 개수 신지아 빼면 7개인데 진행하는데 문제있나 힐데도 없어
그리고 뉴비버프가 뭐야 위에 아무것도 안뜨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