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편스토랑 라자냐 먹어봤는데 이거 극한의가능충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6 작성일 2023-01-16 09:36:30 https://arca.live/b/counterside/67622420 불고기가 고추장 양념 때문에 불고기x 제육o맛은 라자냐를 먹어본적 없어서 모르겠는데그냥 고기 얹은 피자 같음 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미오옹 2023-01-16 09:38:26 맛있겠다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1-16 09:39:09 그냥 피자 같았음 ㅋㅋ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3-01-16 09:39:52 맛이 피자 같다고 하는 거 보면 라자냐 비스무리는 맞는 거 같은데 왜 비주얼은 엽떡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후유 상향은 시발ㅋㅋ [8] 류드남편 2023.01.16 290 0 각성 로자리아는 칼질하려나 코이노니아 2023.01.16 34 0 각후유 공속vs스충 [6] 촉수괴물이당 2023.01.16 101 0 니네는 코로나 끝나면 뭐해보고 싶어? [9] 워렉 2023.01.16 99 3 건틀렛이 우선도가 낮은게 아닙니다 [1] 요포포이 2023.01.16 63 -1 각성로자 왜 스커라고 생각하는거임? [4] redwo 2023.01.16 125 1 이유는 단 한가지 항모애호가 2023.01.16 39 -1 근데 어이가 없네 [5] ㅇㅇ (1.241) 2023.01.16 125 -4 아니 치후유 상향 역대급 아님? [38] 시루룬 2023.01.16 401 0 저기.. 그.. ..보...보.... [8] 양하림 2023.01.16 135 0 각리아 리워크 언급까지 해놓고 상향한거 ㅈ같음 [4] 극한의가능충 2023.01.16 85 4 마왕님 진짜 이쁘고 꼴리네 [2] 얀페이남편 2023.01.16 88 0 로자리아도 각성스커 같았는데 [2] 스노우랫 2023.01.16 69 0 각리아 포탈 디펜더만 보내게 못하나? [1] oo 2023.01.16 39 0 좀 쎄게 상향 때린 거 같은 느낌이업잖아있 [3] ㅇㅇ 2023.01.16 84 0 모모 버그얘기 없는 이유 [2] 람네 2023.01.16 80 0 100억있으면 뭐할수잇음 [5]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6 70 0 그레모리 이벤 저건 스토리 없는거야? [2] 스시아이스크림 2023.01.16 64 0 지금 스택 130인가 쌓였는데 각후유 뽑을지 말지 갈등된다 ㅇㅇ 2023.01.16 35 0 각아가도 최피제 생긴거임? [1] oo 2023.01.16 55 0 넥슨쪽에서 지원해주던게 끝났다고했던가 미오옹 2023.01.16 50 0 게임 하나 더 줄엿슴 [19] qpqp 2023.01.16 159 0 그래도 이런 자극이 좋다 아스널버드 2023.01.16 29 0 편스토랑 라자냐 먹어봤는데 이거 [3] 극한의가능충 2023.01.16 76 1 벨패만 하면 본챈이고 건챈이고 불타오르네ㅋㅋ [2] ㅇㅇ (119.75) 2023.01.16 122 0 ✋질문 뉴비 오퍼 질문! [7] 하라주 2023.01.16 125 0 각아가 덱에 스카이넣기 [8] 미친십새끼 2023.01.16 89 0 100억 받기 vs 쇼케 12일 전으로 돌아가기 [7] Gorillaz 2023.01.16 89 1 아아 왜 없는건가 호라이즌 채용 스시아이스크림 2023.01.16 40 0 각후유보다 각성로자가 더 두렵다 미오옹 2023.01.16 71 0 솔직히 이미 건에선 워낙 미친 씹새들 많아서 [5] ㅋㅋㅋ (220.121) 2023.01.16 150 0 가만히 생각해보니 각후유 버프 좋은거같음... [4] 코이노니아 2023.01.16 128 0 각후유 이펙트 추가가 감동이네 [3] ㅇㅇ 2023.01.16 2491 41 카사챈은 어케 항상 상위권이지 [6] 팥호빵 2023.01.16 130 0 각리아 포탈 시즈타입 하드카운터로 내죠? SSO 2023.01.16 29 0 각후유 성능 아무래도 좋다 [1] ㅇㅇ 2023.01.16 106 0 스비 근데 왜 광고안함 [11] ㅇㅇ 2023.01.16 182 0 ... [2] 항모애호가 2023.01.16 68 0 나름 무난하게 상향된 거 같은데 ㅇㅇ 2023.01.16 48 0 마리아 포탈 사이에 있는 적 유닛은 강제로 함선으로 되돌려보내기 해버리죠 ㅇㅇ (211.228) 2023.01.16 48 0 각후유 버프 걱정할필요없었네 [6] 돈미짱죽어 2023.01.16 191 0 r등급 왜 키운댔더라 [4] 미오옹 2023.01.16 90 0 마리아는 존나 십만년 유기하더니 [3] 라쿰 2023.01.16 117 0 각리아 포탈 on off가능하게 바꾸면 [6] 아스널버드 2023.01.16 87 0 야누스 왕자님을 석방하라!!! 석방하라!!!!! [2] Early_Jet 2023.01.16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6 09: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