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였나 뭐였나.



맨땅이나 리세 스타트하는 사람은 그냥 쓰알 몇개빼면 쓸게 없어서 r 써야되긴하지

나도 성능 좋아서 썻다기보단 쓸게 없어서 그나마 쓸만한 애들 골라 쓴다는 느낌으로 했는데


에잉 요즘 애들은 죄다 리세계 사와서 필요없는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