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였나 뭐였나.
맨땅이나 리세 스타트하는 사람은 그냥 쓰알 몇개빼면 쓸게 없어서 r 써야되긴하지
나도 성능 좋아서 썻다기보단 쓸게 없어서 그나마 쓸만한 애들 골라 쓴다는 느낌으로 했는데
에잉 요즘 애들은 죄다 리세계 사와서 필요없는 말이야
가성비였나 뭐였나.
맨땅이나 리세 스타트하는 사람은 그냥 쓰알 몇개빼면 쓸게 없어서 r 써야되긴하지
나도 성능 좋아서 썻다기보단 쓸게 없어서 그나마 쓸만한 애들 골라 쓴다는 느낌으로 했는데
에잉 요즘 애들은 죄다 리세계 사와서 필요없는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