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 손이 더 아플듯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후유 뿔에 딱밤 때리고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댓글
[2]
꿀때지
하루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편스토랑 라자냐 먹어봤는데 이거
[3]
76
1
벨패만 하면 본챈이고 건챈이고 불타오르네ㅋㅋ
[2]
122
0
✋질문
뉴비 오퍼 질문!
[7]
125
0
각아가 덱에 스카이넣기
[8]
89
0
100억 받기 vs 쇼케 12일 전으로 돌아가기
[7]
89
1
아아 왜 없는건가 호라이즌 채용
40
0
각후유보다 각성로자가 더 두렵다
71
0
솔직히 이미 건에선 워낙 미친 씹새들 많아서
[5]
150
0
가만히 생각해보니 각후유 버프 좋은거같음...
[4]
128
0
각후유 이펙트 추가가 감동이네
[3]
2491
41
카사챈은 어케 항상 상위권이지
[6]
130
0
각리아 포탈 시즈타입 하드카운터로 내죠?
29
0
각후유 성능 아무래도 좋다
[1]
106
0
스비 근데 왜 광고안함
[11]
182
0
...
[2]
68
0
나름 무난하게 상향된 거 같은데
48
0
마리아 포탈 사이에 있는 적 유닛은 강제로 함선으로 되돌려보내기 해버리죠
48
0
각후유 버프 걱정할필요없었네
[6]
191
0
r등급 왜 키운댔더라
[4]
90
0
마리아는 존나 십만년 유기하더니
[3]
117
0
각리아 포탈 on off가능하게 바꾸면
[6]
87
0
야누스 왕자님을 석방하라!!! 석방하라!!!!!
[2]
90
0
즉사 베리어 막히는거 해결하면 ㅋㅋㅋ
[3]
107
0
각후유 뿔에 딱밤 때리고싶다
[2]
88
0
각후유 좋은점이 있다면
[6]
92
1
오므리자의 반대는 ?
[8]
89
0
즉사 배리어에 막히는 걸 해결 안하고 ㅋㅋㅋㅋㅋ
[6]
188
0
근데 이지수빙고는 왜 복각 안하냐?
[3]
86
0
큰거온다
[4]
90
0
근데 각리아 스턴 8초 상향때도 호들갑있지 않았나?
[59]
1977
38
하얀놈만으로 덱 짜도 굴러갈듯
[1]
55
0
몰라 스비가 알아서 잘 하겠지
[1]
33
0
거의 다 왔다
[4]
58
5
보지통을 뛰어 넘던 캐릭은 있었는데
[8]
142
0
각후유보고 애미뒤졌냐느니 하지마셈
[7]
154
0
카사 요즘 좀 그립긴 하네요
32
0
공속 버프한김에 레비아 석방이나 하죠?
28
0
내가 각시윤 스킨을 너~무 원하지만
[2]
76
0
근들갑 말고 머신갑 해요
[4]
74
0
근데 똑바로 서라 상연
[2]
47
0
카사에 데이터나 검증같은걸 논한다니
[2]
77
0
치후유 상향했네 겜 망했네
[2]
105
2
치아가는 이것만 기억나요
81
0
하 ㅅㅂ 거식증인가봐
[2]
47
0
일반 신캐 나오는 줄ㅠ
[8]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