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리아 스턴 8초 상향때도 호들갑있지 않았나? 리벨리온 추천 38 비추천 0 댓글 59 조회수 1977 작성일 2023-01-16 09:25:15 https://arca.live/b/counterside/67621652 그 때 상연이가 패노 내용 누락하는 트롤짓해서 잘 기억이 안 나네 추천! 3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9] 꿀때지 2023-01-16 09:25:58 스턴8초는 확실히 좋긴좋음..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26:27 근데 상향 첫 날에 존나 좋다고 했지만 싹 사라졌잖아 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6 09:26:45 돈미짱죽어 2023-01-16 09:26:14 스턴이랑 딜은 여전히 좋음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26:46 근데 백스텝 판정 병신 + 포탈땜에 잘 안 쓰임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1-16 09:27:08 포탈이 너무병신임 펼쳐보기▼ ㅇㅇ (211.228) 2023-01-16 09:26:22 삭제 수정 존나 쎈데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27:52 그럼 각성레인저라 네찐이처럼 쓰기 까다로워서 상위권에서만 쓰이는 애도 아닌데 왜 밴을 안 먹음? 펼쳐보기▼ ㅇㅇ (211.228) 2023-01-16 09:28:39 삭제 수정 상위권에서 좀 보이던데 저번주 in3 중 한명 마리아로 연승하는 거 봤음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0:29 내 말은 각리아가 존나 쌔다면 얘가 태생이 각성레인저라 각성타워인 네찐이처럼 쓰기가 까다로워서 상위권에서만 쓰이지 않고 하위 티어에서도 각리아써서 밴을 먹을텐데 안 먹는거는 하자가 있는 각성이라는 말임 펼쳐보기▼ ㅇㅇ (49.168) 2023-01-16 13:04:23 삭제 수정 포탈때문에 쓰기 까다롭긴해 펼쳐보기▼ qpqp 2023-01-16 09:27:25 병신 포탈이 다 깎아먹음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0:34 ㄹㅇㅋㅋ 펼쳐보기▼ 따르따르 2023-01-16 09:27:29 버프는 빡세게 하긴 했는데 워낙 하자가 있어서 미친련 못된듯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28:22 리벨리온 2023-01-16 09:28:40 버프 자체는 빡세긴 했어 펼쳐보기▼ 근상연 2023-01-16 09:27:30 걘 포탈 이게 모든것을망침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27:57 ㅋㅋㅋㅋ 펼쳐보기▼ 신화 2023-01-16 09:29:34 그건 좋은거 맞음 포탈버그를 안 고치잖아 근데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1:00 이번에 레이드버그만 고치고 아군 유닛 넉백됐을 때 포탈타는건 못 고쳤더라 그냥 존나 웃김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1:26 ㅋㅋ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2:43 아니 이건 또 왜 념글이야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6 09:33:41 돌계뉴비 2023-01-16 09:32:56 딜 스턴 다 좋은데 포탈 하나가 캐릭 가치를 박살낸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6:45 ㄹㅇㅋㅋ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3-01-16 09:38:10 걍 포탈 집어 치우고 자체 피해감쇄나 배리어를 따로 주든가 해서 생존성 구린거나 보강했으면 썼음 ㅇㅇ 펼쳐보기▼ 메가스터디의노예 2023-01-16 09:33:20 포탈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뽑지도 않음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7:00 능지가 카사 할 능지가 아닌데 펼쳐보기▼ 메가스터디의노예 2023-01-16 09:40:15 그냥 테러댁을 하지 왜 굳이 이상한 포탈을... 펼쳐보기▼ 순애가낭만이다 2023-01-16 09:33:22 *수정됨 존나 쌘건 맞는데 포탈 기믹이 좀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6:13 버프먹고 스턴 8초랑 딜 쏀건 ㅇㅈ 근데 백스텝 판정 ㅄ, 포탈버그 여전히 존재해서 하자있는것도 팩트 펼쳐보기▼ 에버가든 2023-01-16 09:35:12 마리아도 델타세븐 버프 가지고 오자 그럼 될듯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5:43 이거 네찐이네요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1-16 09:35:21 ㅈ병신같은 기믹 유기할거면 그냥 솔져나 링컨이나 소환하지 어디서 이상할걸 가져와서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5:34 이거 ㄹㅇ 씹공감 ㅋㅋ 펼쳐보기▼ 빙홍차 2023-01-16 09:36:04 포탈 버그빼면 좋음 나도 챌에서 지금 쓰는중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6:38 나도 가끔 쓰는데 백스텝 판정 ㅄ에 너무 참피라서 좀 그래 펼쳐보기▼ 빙홍차 2023-01-16 09:37:16 백스텝 병신같긴한데 나름 쓸만함 에이미 납치도 해오고 펼쳐보기▼ OmO 2023-01-16 09:36:05 *수정됨 포탈이 아예 없었으면 더 좋앗을듯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7:31 delle 2023-01-16 09:36:26 주지윤 솔직히 강평도 공중쳐야된다고생각되면 개추ㅋㅋ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7:24 Antizero 2023-01-16 09:36:41 외모만 이쁜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7:10 극한의가능충 2023-01-16 09:37:16 3분컷 펼쳐보기▼ Antizero 2023-01-16 09:37:53 3분카레가 아니라 3분카스인듯 펼쳐보기▼ 뿝뿌룽 2023-01-16 09:37:56 포탈에서 링컨 소환해그냥ㅋㅋ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9:04 이미 리워크 초안 쓰레기통에 버렸다네요 수구.............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3-01-16 09:37:56 포탈이랑 하자있는 백스텝 때문에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16 09:38:11 바나나나우유 2023-01-16 09:40:40 원래 스턴이 후열 보내기엿는대 힐받고온다고 스턴으로 바뀐건대 이걸 그냥 후열보내기랑 같이있엇어야 포탈이랑 시너지가 날탠대 지금상황에선 그냥 포탈이 짐밖에안됨 펼쳐보기▼ ㅇㅇ 2023-01-16 09:43:23 이게 상대해보면 상향전에 마리아는 이새끼 병신인데?? 였고 각후유는 이새끼 좀 좆같은데??? 여서 느낌이 좀 다르긴함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3-01-16 09:45:52 포탈 하나만 없었어도 건에 제이크 알렉스 나오지도 못했음 펼쳐보기▼ 여린 2023-01-16 09:50:59 디셉션 2023-01-16 09:51:18 딜이얼마나쌘진모르겟는데 딜좀까고 포탈기믹을 살려서 원래마리아마냥 다른 소환유닛좀 나오게하던지 지휘관이란 느낌이사라진 www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3-01-16 09:55:56 포탈이 마리아의 포테션을 전부 깎아먹는 트롤 수준의 능력임 펼쳐보기▼ MBT 2023-01-16 09:59:56 캐릭이 노잼임 펼쳐보기▼ 아호몬두드 2023-01-16 10:07:53 포탈 없애면 리콜해줘야 되서 안고침 수구 ㅋㅋ 펼쳐보기▼ 레이트메카닉 2023-01-16 10:52:21 포탈로 보내는거 탱포지션(디펜,스커) 캐릭만 보내는걸로 바껴도 충분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후유보다 각성로자가 더 두렵다 미오옹 2023.01.16 71 0 솔직히 이미 건에선 워낙 미친 씹새들 많아서 [5] ㅋㅋㅋ (220.121) 2023.01.16 150 0 가만히 생각해보니 각후유 버프 좋은거같음... [4] 코이노니아 2023.01.16 128 0 각후유 이펙트 추가가 감동이네 [3] ㅇㅇ 2023.01.16 2491 41 카사챈은 어케 항상 상위권이지 [6] 팥호빵 2023.01.16 130 0 각리아 포탈 시즈타입 하드카운터로 내죠? SSO 2023.01.16 29 0 각후유 성능 아무래도 좋다 [1] ㅇㅇ 2023.01.16 106 0 스비 근데 왜 광고안함 [11] ㅇㅇ 2023.01.16 182 0 ... [2] 항모애호가 2023.01.16 68 0 나름 무난하게 상향된 거 같은데 ㅇㅇ 2023.01.16 48 0 마리아 포탈 사이에 있는 적 유닛은 강제로 함선으로 되돌려보내기 해버리죠 ㅇㅇ (211.228) 2023.01.16 48 0 각후유 버프 걱정할필요없었네 [6] 돈미짱죽어 2023.01.16 191 0 r등급 왜 키운댔더라 [4] 미오옹 2023.01.16 90 0 마리아는 존나 십만년 유기하더니 [3] 라쿰 2023.01.16 117 0 각리아 포탈 on off가능하게 바꾸면 [6] 아스널버드 2023.01.16 87 0 야누스 왕자님을 석방하라!!! 석방하라!!!!! [2] Early_Jet 2023.01.16 90 0 즉사 베리어 막히는거 해결하면 ㅋㅋㅋ [3] 1q2w3 2023.01.16 107 0 각후유 뿔에 딱밤 때리고싶다 [2] 하루일 2023.01.16 89 0 각후유 좋은점이 있다면 [6] 레비앙 2023.01.16 92 1 오므리자의 반대는 ? [8] OmO 2023.01.16 89 0 즉사 배리어에 막히는 걸 해결 안하고 ㅋㅋㅋㅋㅋ [6] ㅇㅇ 2023.01.16 188 0 근데 이지수빙고는 왜 복각 안하냐? [3] ㅇㅇ (1.241) 2023.01.16 86 0 큰거온다 [4] 폴리네시아 2023.01.16 90 0 근데 각리아 스턴 8초 상향때도 호들갑있지 않았나? [59] 리벨리온 2023.01.16 1977 38 하얀놈만으로 덱 짜도 굴러갈듯 [1] 미친십새끼 2023.01.16 55 0 몰라 스비가 알아서 잘 하겠지 [1] 소나기나기 2023.01.16 33 0 거의 다 왔다 [4] 캬루룽2호기 2023.01.16 58 5 보지통을 뛰어 넘던 캐릭은 있었는데 [8] 극한의가능충 2023.01.16 143 0 각후유보고 애미뒤졌냐느니 하지마셈 [7] 베버 2023.01.16 154 0 카사 요즘 좀 그립긴 하네요 미나링링 2023.01.16 32 0 공속 버프한김에 레비아 석방이나 하죠? ㅇㅇ (1.241) 2023.01.16 28 0 내가 각시윤 스킨을 너~무 원하지만 [2] 꼬리를문뱀 2023.01.16 76 0 근들갑 말고 머신갑 해요 [4] 시루룬 2023.01.16 74 0 근데 똑바로 서라 상연 [2] 미친십새끼 2023.01.16 47 0 카사에 데이터나 검증같은걸 논한다니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3.01.16 77 0 치후유 상향했네 겜 망했네 [2] 베버 2023.01.16 105 2 치아가는 이것만 기억나요 미나링링 2023.01.16 81 0 하 ㅅㅂ 거식증인가봐 [2] 미치루맘 2023.01.16 47 0 일반 신캐 나오는 줄ㅠ [8] 일루젼드림 2023.01.16 125 0 3주년 스킨은 누가나올까? [10] 쏙독새 2023.01.16 89 0 컨소시움 사람많은 곳은 머 다른가 [9] 오스피어 2023.01.16 104 0 유독 상향 떡밥때 근들갑 심한 이유 [10] 꿀때지 2023.01.16 184 4 여기선 테라브레인을 터트리죠 미친십새끼 2023.01.16 25 0 만일 각후유 딱 1밴 먹고 끝날 수준이면 [4] 코이노니아 2023.01.16 106 0 인방 중에 마약해서 체포됨 [7] DButton 2023.01.16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1-16 09:33